평생직업이대세! 노후대비 위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기
상태바
평생직업이대세! 노후대비 위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기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평생직장 대신 안정적인 ‘평생직업’을 찾기 위해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 같은 사실을 증명하듯 도서관에서는 평생직업을 위한 자격증을 취득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고자 하는 만학도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평생직업을 위한 유망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가 주목받고 있는데, 공인중개사는 정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노후 대책으로 적합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은 물론 매매중개업/임대중개업/공경매업 등과 겸업할 수 있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은퇴 후 노후 준비를 위해 취득하는 평생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어 응시자 수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10월 넷째 주에 치러지는 시험으로 2016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약 1년이 남은 지금이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기 더없이 좋은 시기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러한 상황에 맞춰 ‘2016년, 단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을 런칭했다.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은 최근 높아진 시험 난이도에 따라 2개월 선행학습을 권장하는 커리큘럼으로 온라인 수강 건수가 벌써 170만을 돌파한 인기강의다(해커스 공인중개사 동영상강의 재생횟수, 2015.01.01~2015.08.31).

등록 시 선착순 100명에게는 강의 수강료 83% 할인과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2015년 2차 기본서 3권을 제공한다. 또 선행학습을 위한 2015년 최신 인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http://land.PASS.com)에 방문하면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를 시작할 때 필요한 유용한 정보와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