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주택관리사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관심 집중
상태바
‘해커스 주택관리사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달성에 관심 집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를 대비하는 중장년층은 정년없이 꾸준히 소득을 올릴 수 있는 평생직업에 관심이 높다. 평생직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주택관리사인데, 주택관리사는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응시 가능할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에 대한 의무 채용도 확대되고 있어 전망이 밝다.

또 아파트 단지, 빌딩의 관리소장 등 공동 주택의 운영/관리/유지 책임자로 취업이 가능하고 합동사무소를 설립하는 등의 창업 활동까지 가능해 평생 직장을 위한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10월 24일 치러진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 점수를 받은 수험생들도 공인중개사 실무와 연계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주택관리사 시험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 주택관리사 2016년 2차 기본서가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해 화제다. 지난 9월 출간된 1차 기본서가 베스트셀러를 달성한 것에 이어 2차 교재도 베스트셀러를 달성한 것이다.

11월 17일 출간된 ‘2016 해커스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 시리즈’는 주택관리사 시험 공부의 시작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필수 기본서다.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꼼꼼한 용어 정리와 흐름 파악을 위한 단원별 미리보기를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개정법령과 지난 10월 10일 치러진 2015년 제18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출제경향까지 완벽하게 반영해 2016년 시험을 준비하려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이 직접 집필에 참여했으며 동영상 강의와 함께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시각자료를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과목별로 맞춤 부록을 제공해 최신 법령 개정과 관련 용어를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기본서를 비롯한 해커스 주택관리사 교재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http://house.PASS.com)내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주택관리사 강의는 주택관리사 교재 1위 저자가 직접 진행한다. 동영상 강의는 물론 해커스 주택관리사 강남학원에서 현장강의로도 수강이 가능하며, 학원강의 수강생에게는 결석시에도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