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공무원 합격 비법 실시간으로 알고 싶다면?
상태바
2016 공무원 합격 비법 실시간으로 알고 싶다면?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공무원(http://gosi.PASS.com)이 오는 15일(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PC와 모바일에서 누구나 무료로 실시간 수강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2015 공무원시험 출제경향 완벽 분석을 통해 2016 공무원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공무원시험의 전반적인 내용을 분석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연간 커리큘럼을 전략적으로 짤 수 있도록 학습 방향도 제시한다.

또한 해커스 공무원 영어 김형구/한국사 신인섭 등 과목별 스타강사가 직접 연사로 나서 공무원 인강 활용 비법부터 과목별 학습 노하우까지 전수할 예정이다. 스타강사와의 실시간 Q&A 시간도 주어져 참여자들이 영어와 한국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외에도 국가직/지방직 공무원시험 2관왕 달성, 7개월 만에 합격 등 실제 수강생들의 다양한 합격 수기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눈에 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 무료 수강권(1명)’과 ‘합격가이드북+필수과목 핵심요약집(10명)’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설명회 당일 슈퍼패스를 구매하면 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아 월 2만 원대로 공무원 인강 9급/7급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필수과목 단과 인강 구매 시에는 선택과목 인강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학원은 2014 헤럴드 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