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2016년 대비 ‘운전직 합격설명회’
상태바
지안에듀, 2016년 대비 ‘운전직 합격설명회’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0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별 학습방법 철저히 분석해야

2014년, 2015년 서울시를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운전직 공무원 채용 인원이 대폭 늘어나면서 운전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6년 운전직을 준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노량진 운전직 전문학원을 찾아 설명회로 모여 들었다. 특히, 운전직은 타 직렬에 비해 학습과목이 2~3개에 지나지 않아 짧은 기간 학습량으로 합격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운전직 합격설명회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 www.zianedu.com)에서 2016년 운전직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5년 서울시, 지방직 기출문제를 분석해 최신 수험경향을 소개하고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한 과목별 학습방법을 제시했다.

     합격자 인터뷰

지난 10월 31일 진행된 운전직 합격설명회에는 6~7개월 짧은 수험기간만에 합격한 합격자들이 참석해 과목별 고득점 학습방법과 자동차구조원리, 도로교통법규 엄태준 선생님, 사회 이동훈 선생님의 족집게 강의에 대한 평도 아낌없이 나누워 주웠다. 앞으로도 지안공무원학원은 합격자들의 학습패턴 분석을 통하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한 발 앞선 합격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안공무원학원 학습지원팀 박광록이사는 수험생이 스스로 학습하고 학습효과를 높여가는 소그룹 지안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365일 스마트폰을 통해 동영상강의(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365지안패스 등 학습지원시스템을 강화해 합격자배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지안스터디는 4~5명의 스터디 회원으로 구성되며 필기시험에서 면접시험까지 수험생들의 필수적인 학습도우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2016년 운전직 공무원시험 수강신청 및 관련된 주요 내용은 지안에듀 사이트(www.zian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