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스터디, 노량진 최대규모 독서실 이달 오픈
상태바
아토스터디, 노량진 최대규모 독서실 이달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05 17: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수험생 대상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스퀘어’ 11월 오픈

학습공간 외 다양한 휴식/편의시설 갖춰 수험생 만족도 상승 기대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토스터디가 11월 중순, 약 500평 규모의 노량진 최대규모 성인 대상 독서실 ‘그린램프스퀘어’를 오픈 한다.

현재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대치, 도곡, 반포, 목동 등의 지역에서 8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운영 중인 직영점 대부분이 만석이 되어 대기자를 받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대치동에 있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경우 대기자가 300명이 넘는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강점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학습 공간과 공부 시간 관리 프로그램. 학생의 학습 패턴을 월 별로 분석해서 보내주는 월 정기 공부시간 보고서와 실시간 공부시간 측정 프로그램은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시간 관리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쾌적한학습공간과수험생활에특화된프로그램을제공하는프리미엄독서실‘그린램프스퀘어’

이런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강점을 살려 아토스터디는 성인 대상 독서실 브랜드 ‘그린램프스퀘어’()를 런칭 했다. 그린램프스퀘어는 수험생이 반복적인 일상에 지치지 않도록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좌석과 수험 생활에 특화된 시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린램프스퀘어는 수험생이 자신의 컨디션과 학습패턴에 따라 선택하며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좌석 뿐 아니라 스터디가 가능한 그룹스터디룸, 식사가 가능한 푸드룸,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서치룸, 휴식 공간인 30평 규모의 카페 까지 보유하고 있어 수험생은 외부로 나갈 필요 없이 그린램프스퀘어에서 긴 시간 동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공무원 수험생에게 특화된 공부 시간 관리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수험생들이 긴 수험 기간을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을 받은 20명 이상의 매니저들이 최고 수준의 수면관리, 소음관리, 환경관리를 제공하여 기존의 독서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램프스퀘어오픈기념이벤트진행중

그린램프스퀘어는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공부하는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7층에 500평 규모로 11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그린램프스퀘어는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등록 전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독서실 관계자는 "공무원 수험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학습 공간과 시간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그린램프스퀘어’가 수험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매 순간 끊임 없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낙후된 독서실이 대부분인 노량진에 오픈 예정인 '그린램프스퀘어'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찰공무원짱 2015-11-06 11:28:12
여기 장난 아니게 좋던데, 기대 되용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