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공인중개사, 기초 잡아야 합격이 쉬워진다
상태바
2016 공인중개사, 기초 잡아야 합격이 쉬워진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매년 10월 마지막 주에 치러진다. 따라서 시험이 끝난 다음 달인 11월은 다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약 1년이 남은 시기로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기 더없이 좋은 시기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6 공인중개사 시험을 막 시작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입문서를 출간했다.

11월 4일(수) 출간된 ‘2016 해커스 공인중개사 START 기초입문서’는 2016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막 시작하는 수강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교재다.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겪는 어려움 중 하나인 용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작부터 흐름이 잡히도록 2015년 최신경향과 주요 키워드를 포함했다. START 기초 입문서를 비롯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http://land.PASS.com) 내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저자들이 직접 집필에 참여했으며, 동영상 강의와 함께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 다양한 시각자료를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복잡한 용어를 초보 수험생이 알기 쉽도록 용어사전을 통해 정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핵심이론을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도록 핵심 포인트를 단락마다 구성했으며 중요한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표를 이용하고 추가 설명까지 제공하는 등 초보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를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탄탄하게 내용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은 오는 11월 9일(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개강 후 일주일 동안은 무료 공개강의를 진행해 누구나 강의를 들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