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모의고사는 ‘공시모전’에서
상태바
공무원시험 모의고사는 ‘공시모전’에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1.0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게이트, 고려대 디지털미디어랩과 기술이전
관계자 “모바일 모의고사 서비스 완성도 높여”

공무원시험 관련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패스게이트(대표이사 이종형)가 양질의 프로그램 확보에 나섰다.

패스케이트는 지난 9월 14일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고제상)의 디지털 미디어랩(대표이사 강한)과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지난달 14일에는 프로그램 저작권 이전등록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패스게이트가 이전받은 기술은 ‘모바일 보안 스크린(Secure Screen) 및 디지털 워터마킹 및 동적 검증 모듈을 통한 모바일 콘텐츠 보안’(등록번호:제C-2015-019789)이라는 프로그램 저작물이다.

패스게이트의 CTO 권영민 이사는 “당사의 ‘공시모전’은 공무원 수험시장 최초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적용한 공무원시험 수험용 어플리케이션으로서,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 절실하게 필요하던 중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및 디지털 미디어랩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에서 이전받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 탑재된 ‘공시모전’란 공무원시험 모의고사 대전’의 약어로서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모의고사를 언제나 어느 장소에서든 실시간으로 재미있게 실시할 수 있게 만든 수험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안드로이드, iOS 두 가지 버전으로 2015년 11월 중에 런칭할 예정이며 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아이패드 에어2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30명 규모의 “공시모전”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공무원 수험생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경품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ssga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