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고시학원사이트개편, 공무원 수험가 윌비스의 진심 화제
상태바
윌비스고시학원사이트개편, 공무원 수험가 윌비스의 진심 화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0.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 공무원학원가에 유일한 코스피상장 교육전문 기업인 윌비스가 이번 11월 1일을 맞아 윌비스고시학원(http://www.willbesgosi.net/)사이트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된 윌비스고시학원 사이트는“공무원수험준비에 필요한 최고의 컨텐츠, 최적의 학습지원 및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어 수험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온라인강의와 학원실강으로 나누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 과목별 전체 교수진 소개, 전체 개강일정, 직렬별/과목별 개설 강좌, 시험공고, 공개특강, 모의고사 안내와 원클릭 수강 접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및 사용 편의성 개선되었고, 시험대비 공부방법, 리얼 모의고사 안내/신청, 기출해설, 합격수기, 수험생활Tip, 공감게시판을 통해 합격전략도 세우고 수험생활 고민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노량진을 대표하는 최고의 과목별 교수진 소개와 강의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와이드영상, 질답게시판 바로가기 연동 등 이러닝 수강환경 및 학습지원 서비스도 강화되었으며 모바일 이용자 증가추세에 따라 동영상강좌 수강시 PC+모바일(스트리밍, 다운로드) 추가 제공으로 N스크린 수강지원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한편 과열된 홍보 경쟁으로 얼룩지고 있는 수험시장에서 ‘윌비스의 진심’이라는 슬로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노량진을 중심으로 한 수험가에서 과대, 과장 광고로 학원만 포장하는데 급급해 하고 있어 안타깝다. 윌비스는 박리다매 판촉이 아닌 진정 수험생들의 성적향상과 강사진의 강의 열정을 지원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것이 윌비스의 진심의 시작이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고객친화적 UI 개편을 계속할 예정이다.” 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런 취지로 사이트 개편 기념으로 진행하는 윌비스 사이트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서는 전시용 고액 경품을 내건 소문내기, SNS전파하기 등의 홍보성 행사가 아니라 리뉴얼 사이트 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 남기기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윌비스홈페이지 (http://www.willbesgos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