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합격 결정짓는 영어실력, '해커스 공무원 보카왕 선발대회'로 완성!
상태바
공무원 합격 결정짓는 영어실력, '해커스 공무원 보카왕 선발대회'로 완성!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0.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취업난이 심화되면서 공무원 시험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과락률이 공시생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 법률저널에 따르면(2014.11.11) 최근 3년 간 국가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의 응시 결과, 과목 과락률은 51%에 달하고 그 중 영어 과락률이 65%를 차지할 만큼 공시생들에게 공무원 영어는 넘기 힘든 고지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공무원 시험 전문가들은 과락률이 높은 영어 과목부터 마스터한 뒤 다른 과목을 병행하는 것이 공무원 합격에 유리하다고 조언한다. 그 중에서도 공무원 영어의 최대 40%를 차지하고 독해 실력을 판가름하는 ‘어휘’를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최신 4개년 영어 기출문제 출제문항 비율 기준).

이처럼 공무원 시험에서 영어가 큰 비중을 차지함에 따라 해커스 공무원 (http://gosi.PASS.com)은 영어 어휘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보카왕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오는 23일(금) 오후 6시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되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해 자신의 어휘 실력을 진단해볼 수 있다.

보카왕 선발대회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무원 영어 기준 1위 교재를 출간한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에서 직접 엄선한 30문제를 출제한다. 이를 통해 2016년 공무원 시험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해 실전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 직후에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인강 수강생 수 1위(2014년 9월~10월 기준) 김철용 강사의 해설강의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응시에 그치지 않고 틀린 문제를 파악하고 정리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1등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영어 인강 15개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영어집중관리 슈퍼패스(180일)’를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네이버카페 ‘독공사’ 회원 선정 “공무원 수험생이 뽑은 ‘공무원 영어학원’”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영어강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