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맥스,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 대상 합격 패키지 상품 선보여!
상태바
고시맥스, 계리직공무원 수험생들 대상 합격 패키지 상품 선보여!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0.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정사업본부 계리직이 2016년 실시될 예정으로 보인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현재 인력 수급 파악 중으로 10월 중 일정 등을 담은 사전 안내문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은 각 시, 도 우체국 창구에서 우편취급 업무와 금융업무을 주로 맡고 있는 9급 공무원이다. 일반적인 공무원과 같은 복지혜택을 누리며 영어시험 없이 단 3과목의 시험만을 치르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수험기간으로 공무원 시험에 도전할 수 있어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따라서 2016년도 계리직 시험에서도 많은 인원들이 응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서 고시맥스(www.gosimax.co.kr) 에서는 계리직 수험생들을 위하여 합격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계리직 시험이 예정된 2016년 상반기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이론과 문제풀이강의를 합친 FULL패키지 강의를 정상가 보다 7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리직 시험에서 당락을 좌우하는 컴퓨터 일반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기초반과 심화반 이론 2강좌를 따로 제공하여 컴퓨터 일반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있다.

고시맥스에서는 계리직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해서 FULL패키지와 문제풀이 패키지 신청시 선착순 25명에게 계리직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며 계리직 기출문제 풀이동영상 또한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