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찰 합격관 내년 1차 경찰시험대비 3기 마감
상태바
프라임경찰 합격관 내년 1차 경찰시험대비 3기 마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0.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 3차 필기합격자 16명 배출

개인별 맞춤식 학습과 one-stop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라임경찰 합격관 3기 수강생 모집이 전 좌석 마감되었다. 앞선 1,2기 모집에서 전 좌석 마감의 기록을 세운바 있는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3차 시험 전 이미 150명의 예약이 몰려 따로 설명회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전 좌석 마감의 기록을 이어갔다.

이번 3기에 등록한 설유정 (여.23) 학생은 “노량진 수험가에서 경찰 시험을 준비하며 나에게 딱 맞는 맞춤식 학습 방식을 찾을 수 없어 고민 이었다.” 며 “3차 시험 이후 1:1 방문 상담을 통해 원하는 신광은 경찰팀 인강을 모두 신청해서 들을 수 있는 커리큘럼과 철저한 생활 관리헨드폰 NO, 이성교 재 NO, 자물쇠반을 통해 나 자신을 제어 할 수 있는 점 등이 마음에 들어 바로 5개월의 3기 과정을 등록하게 됐다.” 고 말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학생들은 대한민국 NO.1 『신광은 경찰팀』의 모든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엄격한 생활 관리를 받는다. 매일 전 과목 과목별 ox 문제풀이와 과목별,그룹별 스터디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 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전 자습실 자물쇠 반 운영으로 학습 시간 내에 불필요한 이동을 최소화하고 일과 중 휴대폰 소지를 엄격히 금지해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수시로 김원욱 관장 3법 1:1 학습 상담, 원유철 부관장 한국사 1:1 상담을 통해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 으로 최종 합격에 이르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이런 철저한 학습관리 커리큘럼에 힘입어 2차 최종 합격자 10명을 배출했으며, 3차 필기시험에서도 16명이 합격하는 결과를 얻었다.

5년 3차 필기 시험에 합격한 최수한 (남.27) 학생은 “필기 시험 이후 합격 관과 연계된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바로 저렴한 가격과 커리큘럼 으로 안내 받아 낭비하는 시간 없이 바로 이후 시험 일정을 대비할 수 있었 다. 만약 최종합격의 결과를 거두게 된다면 합격관의 one-stop 시스템 덕분이다.”며 밝게 웃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김원욱 관장은 “1,2기에 이어 3기까지 마감되어 기쁘고 고맙다.”며 “16년 경찰시험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는 의지를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