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여부 확인서비스실시!
상태바
해커스,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여부 확인서비스실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10.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가답안/해설강의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로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여부 빠르게 확인!

대한민국은 2000년대 들어 고령화 사회에 진입했으며, 전문가들은 대한민국이 2020년 이전에 초고령 사회를 맞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처럼 늘어나는 고령 인구에 반해 은퇴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중장년층은 노후 대비를 위해 현재의 직장이 아닌 정년없이 꾸준히 소득을 얻을 수 있는 평생 직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에 최근들어 중장년층에게 가장 각광받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주택관리사다. 주택관리사는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어 남녀노소 모두 응시할 수 있고,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에는 평생동안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관심을 반영하듯, 지난 7월 시행된 제18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서는 총 18,639명이 접수했으며, 그 중 약 77.3%인 14,416명이 응시했다(한국산업인력공단 제18회 주택관리사보 제1차 시험 합격자 공고).

2차 시험 일정은 10월 10일(토)로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해커스 주택관리사는 2차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답안/해설강의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http://house.PASS.com)에서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가답안과 주택관리사 교재 1위 저자의 해설강의 업로드 즉시 문자를 통해 무료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해커스 주택관리사는 지난 7월 18일 제18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당시에도 가장 빠르게 가답안과 해설강의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문자알림 서비스를 미리 신청한 수험생들에게 가답안과 해설강의가 업로드 되는 즉시 문자로 소식을 알려줘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에 2차 시험에서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에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시험 전에는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 100선'을 무료로 제공하여 마지막 정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시험 당일 빠른 채점 서비스로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댓글로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100% 경품이 당첨되는 시험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