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대비] 프라임경찰 합격관 3기 예약 접수 중
상태바
[2016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대비] 프라임경찰 합격관 3기 예약 접수 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맞춤식 학습 및 one-stop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2기 모집 전 좌석을 마감시킨 프라임경찰 합격관이 2016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3기 수강생을 홈페이지를 통해(www.primepolice.com)예약 접수 중이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신현국 실장은 “3기 모집은 15년 3차 시험이 마무리된 이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2기 마감 이후에도 많은 학생들의 추가 모집에 대한 문의가 이어져 모집 일정을 앞당겨서 3기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미 40명 정도의 학생들이 합격관 홈페이지를 통해 3기 예약을 마쳤다. 합격관에서 2016년 1차 시험을 대비하고자 한다면 빠른 예약은 필수.” 라고 전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에서 3차 경행특채를 준비 중인 최수한(27.남)학생은 “지난 3월부터 합격관 커리큘럼대로 착실히 공부하면서 3차 시험 합격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가고 있다.”며 “개인별로 맞춤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프라임경찰 합격관만의 커리큘럼과 철저한 생활관리 시스템이 시험대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학생들은 대한민국 NO1. 『신광은 경찰팀』의 모든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엄격한 학습관리를 받는다. 매일 전과목 과목별 ox 문제풀이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영어는 월, 수 각각 4시간씩 어휘와 문법 실강을 통해 고득점을 위한 기본을 닦는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수시로 김원욱 관장 3법 1:1 학습 상담, 원유철 부관장 한국사 1:1 상담을 통해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 면접 등 one-stop 시스템으로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최종 합격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런 개인별 맞춤식 커리큘럼을 통해 지난 2차 채용시험에서 개관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경기청 현민준 외 15명의 필기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김원욱 관장은 “입관을 원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수용하지 못해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프라임 경찰합격관을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는 명실상부한 합격의 전당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