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합격의 시작, 소방사관학원에서
상태바
소방공무원 합격의 시작, 소방사관학원에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경기도 소방공무원 2차 시험을 마지막으로 2015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른 모든 필기시험이 종료됐다.

 그러나 시험 종료 후에도 9급 소방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열기는 가시지 않고 있다. 일반 행정직 9급 공무원 평균 수험 기간인 2~3년의 절반도 되지 않는 1년이라는 단기간으로 승부를 보려는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 수험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한다는 속담처럼 소방관 단기 합격을 위해서는 수험생 본인의 의지와 노력을 기본으로, 소방직공무원에 맞춘 커리큘럼이 가장 중요하며 다음으로 소방공무원 특채와 공채 구분에 따라 소방공무원 시험과목별 교재 및 강사 선택 등을 들 수 있다.

 이에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393명 배출에 빛나는 소방사관학원은 2016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패스컨설팅을 열어 초보 수험생의 길잡이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패스컨설팅은 진단평가 실시 결과를 토대로 1:1 합격상담을 진행하여 수험생의 학습 수준 및 방향을 제시하고, 소방공무원 인강을 통해 선행학습을 지원하며 소방전문학원 중 가장 체계적으로 체력단련실, 스터디실, 119 합격센터 독서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수험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현직 소방공무원과 함께하는 합격설명회는 각각 오는 25일(토) 대방 캠퍼스, 29일(수) 수원 캠퍼스, 8월 1일(토) 신설동 본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필수 1,800제 영단어집과 기초영어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사전 전화 접수 시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에 더해 소방사관학원만의 수준별 학습 커리큘럼 및 합격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경제적·물리적 문제로 인해 직접 수강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인강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수강생 2명 중 1명이 합격(환급반 기준)한 패스119의 경우 수험생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을 연장, 마감이 임박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방사관학원 신설동 본원(☎1577-7674) 및 홈페이지(http://kfs119.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