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급 간호직공무원 강의 0원으로 수강하는 방법은? ‘에듀채널’
상태바
8급 간호직공무원 강의 0원으로 수강하는 방법은? ‘에듀채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직공무원은 간호사 면허증을 소지해야 응시할 수 있는 시험으로 타 공무원에 비해 경쟁률이 낮으며 현재 보건법 개정으로 간호사 의무배치 인원이 대폭 증가하여 수요가 증가될 전망이다.

8급 간호직공무원이 하는 일은 각 지역의 국공립병원, 시립병원 또는 지방의 보건소에서 근무하며 지역민의 의료간호사업과 관련된 업무를 주로 하게 된다. 보건소 진료보조원으로의 주 업무는 진료업무 및 진료보조업무를 수행, 보건사업부에서 일하게 되면 만성질병관리, 보건교육 등에 대한 사업을 실시하며 기타 보건 사업 업무를 보조, 예방접종을 한다.

  ▲ 에듀채널, 간호직공무원 0원 패키지

이러닝 전문 사이트 에듀채널은 간호직 공무원시험을 대비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인이론 종합반을 비롯해 서울시, 지방직으로 강의를 구성하였으며, 신세계 기프티콘 1만원권과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활용도를 높였다.(http://me2.do/xX4f2I8m)

또한 합격 시 합격인증을 통해 수강신청 금액(교재비 제외)을 환급 받을 수 있는 0원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수기를 작성하게 되면 추가 1만원이 함께 환급된다.

2015년 간호직공무원 시험일정은 서울시가 6월 13일, 지방직이 6월 27일에 진행 됐으며, 일부 지역은 조산사 자격증을 소지해야 간호직공무원 시험에 응시할 수 있어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또한 1, 2점으로 합격의 당락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산점이 추가되는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 하는 것이 좋다. 시험과목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서울 외 지방시험은 국어, 영어, 한국사가 추가 되고 생물이 제외된다.

간호직공무원 연봉은 보통 초봉이 1,800만 원 선이며 근무기관에 따라 수당체계가 다르고 근무 성적에 따라 승진여부가 결정된다.

8급 간호직공무원과 9급 보건직공무원의 차이점은 보건복지부 산하 각 기관 및 시, 군, 구청 또는 병원 및 보건소, 의료원 등에서 보건위생 검열뿐만 아니라 행정 업무 등을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보건직공무원은 주로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이다.

에듀채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과 더불어 썸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 신청자 선착순 1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블라스트 음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채널은 간호직공무원 강의 이외에도 계리직(우정직), 운전직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산물품질관리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손해사정사 등 인기자격증 강의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시험별 기출문제 및 무료인강도 확인 가능 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