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사정사 인강! 합격률 높여주는 1+1이벤트로 수강하자 ‘에듀채널’
상태바
손해사정사 인강! 합격률 높여주는 1+1이벤트로 수강하자 ‘에듀채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5.07.1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사정사는 국가전문자격증으로 2014년부터 종류가 변경되어 제 1종, 2종, 3종(대인·대물) 및 제4종 손해사정사에서 재물·차량·신체·종합 손해사정사로 나뉘었으며, 손해사정사가 하는 일은 보험사고 발생 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보험사고 발생 시에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업무를 한다.

손해사정사 자격증은 1차 및 2차 시험에 합격하고 일정기간동안 수습을 거친 후 금융감독원에 등록하면 자격 취득이 가능하며,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전문적인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고소득직업 중 하나로 인기 있는 직업이다.

  ▲ 에듀채널, 손해사정사 1+1이벤트

손해사정자 자격증 시험이 인기가 높아지고 많은 수험생들이 준비함에 따라 이러닝 전문 사이트 에듀채널에서는 손해사정사 1차 전 과목 패키지 동영상 제공하고 있다. 보험계약법, 보험업법, 손해사정이론 3과목으로 1차 합격까지 적중률이 최적화된 동영상을 제공 한다.(http://me2.do/G4szf0lv)

또한 에듀채널은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강의 신청 시 수강기간을 2배로 적용시켜주며, 수강기간 내 합격하게 되면 수강료의 5%를 현금으로 돌려는 캐쉬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15년 손해사정사 시험일정은 제38회 시험이 4월 26일에 실시되었으며, 2차 시험은 8월30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1차 시험과목은 공통으로, 2차 시험과목은 재물, 차량, 신체로 나뉘어 치르게 된다. 1차 시험은 2차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전문자격증이기 때문에 철저하게 대비해야한다.

손해사정사자격증 취득 시에는 고용손해사정사와 독립손해사정사로 활동이 가능하며 고용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업자에게 고용되어 손해사정업무를 수행하고 독립손해사정사는 보험사업자에게 고용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손해사정업을 영위할 수 있다. 손해사정자 자격증을 취득하면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생명보험, 해상보험 등 각종 보험회사와 손해사정사 법인 취업 시 가산점이 있으며 개인사무소를 운영할 수도 있다.

손해사정사 연봉은 3~4년차 경력을 가진 손해사정사의 경우 인센티브제로 월급을 받게 되어 자신이 처리한 보험건수에 비례하여 돈을 받기 때문에 높은 연봉을 가진 직업으로 알려져 있다.

에듀채널은 손해사정사 외에도 수산물품질관리사, 경비지도사, 신용관리사, 무역영어, 소방설비기사를 비롯한 소방자격증과 운전직, 간호직, 계리직 등의 인기공무원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기출문제 및 무료인강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에듀채널에서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강의 신청자 선착순 1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블라스트 음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