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공무원, 가천대 공무원 설명회 개최
상태바
KG패스원 공무원, 가천대 공무원 설명회 개최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4.11.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목요일 오후 4시 가천대학교 영상문화관에서
공무원복지, 시험제도, 학습전략 등 수험정보 소개

대한민국 대표 공무원학원 KG패스원 공무원은 오는 13일(목) 오후 4시 가천대학교 영상문화관에서 ‘공무원, 누구나 될 수 있다’를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5년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이거나 공무원에 관심있는 가천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1부에서는 공무원의 소득, 연금 등 복지혜택 관련 정보가 소개된다. 2부에서는 시험일정, 직급직렬 안내 및 시험제도 등의 공무원시험 관련 정보를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3부에서는 실제 공무원 경쟁률 및 합격선을 분석하여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공무원시험 비전을 제시하며, KG패스원 공무원 국어 권기태 교수가 공무원 학습전략을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참석자에 기프티콘, 태블릿PC, 강의할인 등 혜택 제공

마지막으로 모든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전문 매니저와 함께하는 맞춤 상담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날 배부하는 공무원 가이드북은 설명회 내용과 과목별 수험전략 등을 포함하고 있어 설명회 내용과 함께 이를 참고하면 효과적인 수험 계획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접수 시 학원강의 추가 10% 할인 및 모의고사. 복습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상품권과 태블릿PC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G패스원 공무원 관계자는 “11월 중 상명대, 홍익대 등 다양한 대학을 순회하며 공무원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KG패스원의 공무원설명회가 많은 대학생들의 진로선택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