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고시학원, D-200 합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윌비스고시학원, D-200 합격 설명회 개최
  • 법률저널
  • 승인 2012.12.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비스고시학원, D-200 합격 설명회 개최

12월 14일/21일 예정, 아공법 저자 강연회도

윌비스고시학원(원장 조대일)에서는 공무원을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준비생과 7월27일 국가직을 200일 정도 남겨두고 고군분투 하는 수험생을 위해 1차·2차 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1차 설명회는 12월 14일 금요일 오후2시 7.9급 전직렬/법원·검찰·교정/7급GS반/경찰공무원의 직렬별 소개 및 전략적 연간 커리큘럼과 과목별 교수들의 공부비법을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윌비스고시학원에서 제안하는 합격으로 가는 D-200 Program을 상세히 안내한다.

2차 설명회는 12월 21일 금요일 오후2시 화제의 책 ‘아공법’(아침의 눈 공부법)저자 김동률씨를 초청하여 강연회 및 사인회를 진행한다. 아공법의 저자 김동률씨는 각종 공무원시험 커뮤니티와 법률저널공무원에서 ‘아공법’(아침의 눈 공부법)이라는 연재글로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으며, 아공법은 명실공이 공무원 수험가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그는 올리는 글마다 수험생의 폭발적 공감을 얻어내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부터 ‘솔직하고, 치밀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당일 설명회 강연회 에서는 불합격의 원인분석과 문제집 중심의 객관식 공부법, 각 과목별 구체적 접근 방법을 소개하고 저자가 강조하는 ‘안전한 공부법의 위험성’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저자의 책도 만날 수 있는 사인회가 진행된다. 윌비스고시학원은 “유명인을 초청하거나 일반적인 공부 방법을 소개하고 마는 설명회가 아니라 공시생의(공무원시험준비생) 필요에 맞춘 윌비스만의 설명회를 통해, 참석한 수험생들이 공무원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모두 담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윌비스고시학원 설명회는 홈페이지http://pass.willbes.net/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이인아기자 gosilec@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