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인원 : 15명(사무직 4명, 기술직 11명)
2. 전형절차 및 일정
※ 상기일정은 코로나19 상황 등에 따라 응시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ㅇ 공통사항
(단위 : 명)
구 분 | 채용 직급 |
계 | 사무직 | 기술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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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 일반 | 소계 | 토목 | 건축 | 기계 | 전기 | 운전 | |||
계 | 15 | 4 | 4 | 11 | 1 | 1 | 3 | 5 | 1 | |
공개경쟁 | 7급 | 11 | 4 | 4 | 7 | 1 | 1 | 2 | 3 | |
9급 | 1 | 1 | 1 | |||||||
제한경쟁 (기능인재) |
9급 | 3 | 3 | 1 | 2 |
2. 전형절차 및 일정
3. 응시자격
ㅇ 공통사항
구 분 | 응시 자격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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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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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학력/병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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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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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 ㅇ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 <공개경쟁>
- ※ 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유효하여야 하며, 명칭 변경의 경우에는 예외로 인정함
- <제한경쟁>
구 분 | 응시 자격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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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직9급 | 기 계 전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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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능인재 추천채용>
구 분 | 자격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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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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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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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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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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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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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주요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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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응시원서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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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필기전형 |
가. 시험일정(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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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류전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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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적성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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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면접전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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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최종 합격자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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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채용일정 등은 추후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ㅇ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재, 허위기재, 착오기재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습니다. 특히, 응시 자격요건 및 가산점에 대한 오기재, 허위기재, 착오기재 시에는 고의성 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이 취소되니 확인 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ㅇ 우리 공단 신입직원 채용은 전 과정에 블라인드 채용을 원칙으로 하며,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시 개인 식별정보(출신학교, 생년월일, 학력, 출신지, 신체조건 등)의 내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작성해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ㅇ 응시자 및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되는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공단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ㅇ 응시원서를 접수한 경우라도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요건에 적합하지 않으면 필기전형에 응시할 수 없으며, 응시원서 접수 마감 후에는 기재내용을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 ㅇ 서류전형 시 제출한 각종 증빙서류는 관계기관에 진위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이며, 모든 응시자는 진위여부 확인(조회)에 필요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위탁에 관한 동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ㅇ 서류접수 제출기한 내 제출서류를 미제출한 경우, 제출서류로 응시원서 기재사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응시원서 기재사항이 제출서류와 다른 경우,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 또는 위·변조임이 판명될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임용 후에도 임용이 취소됩니다.
- ㅇ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채용분야별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ㅇ 최종 합격자가 등록을 하지 않거나 임용 결격사유로 인한 합격취소, 수습근무를 포기할 경우 또는 부정행위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최종 전형 결과 예비합격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선발합니다.
- ㅇ 최종 합격자는 6개월 이내의 수습근무 후 최종임용하며, 수습기간 중 근무성적이 현저히 불량하거나 임용 결격사유 등에 해당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ㅇ 응시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의 동시접속 등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충분히 여유를 두고 지원해 주시기 바라며, 위와 같은 사유로 접속하지 못할 경우 우리 공단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ㅇ 우리 공단은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문화 정착을 위해 인사 청탁을 금지합니다. 채용과정에서 부당한 인사 청탁 및 비위채용이 적발될 경우 관련 법령 및 공단 규정에 따라 해당 응시자는 채용절차에서 배제되고 합격 후에도 합격이 취소되며, 향후 5년간 우리 공단의 채용시험 응시를 제한합니다.
- ㅇ 응시자 채용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서면으로 제출한 서류에 한하여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청구기간 및 청구방법 등은 최종합격자 발표 시 별도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 ㅇ「공직자윤리법」제17조에 따른 취업심사대상자는 공직자윤리위원회의 취업승인 심사에서 취업가능 또는 취업승인 결정을 받지 못할 경우, 취업이 제한됩니다.
- ㅇ 전형단계별 불합격자의 경우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다음날 23:59:59까지 이의신청을 받으며, 신청 시 단순문의, 전형단계별 내용과 관계없는 질문사항, 개인정보(응시자, 시험출제자, 평가관련자) 등 타 법령에 저촉되거나 이에 준하는 사항은 답변이 불가합니다.
- ㅇ 본 채용공고는 공단 사정에 따라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공단 홈페이지(http://www.dgsisul.or.kr) 및 채용홈페이지(http://dgsisul.incruit.com)에 공고하오니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ㅇ 각종 자격 및 증빙과 관련된 서류는 서류전형 대상자(필기전형 합격자)에 한해 접수하며, 본 채용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절차 종료 후 관련 법령 등에 따라 영구삭제 및 파기할 예정입니다.
- ㅇ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조치사항으로 확진자, 격리대상자 및 시험당일 마스크 미착용자 등은 시험응시가 제한되며, 시험당일 유증상자는 의료진 문진 후 별도 지정된 시험실에서 분리 응시할 수 있습니다. 시험 응시자는 전형별 시험일까지 개인위생 및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ㅇ 기타 문의사항은 공단 채용홈페이지(http://dgsisul.incruit.com) Q&A게시판 및 총무인사팀 채용담당자(☎ 053-603-112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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