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견적 손쉽게 비교할수있다.
상태바
포장이사 견적 손쉽게 비교할수있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추천어플 ‘포장이사가격비교 이사몰’

중고차 업계에서는 신한카드가 업계 최초로 중고차 전문 기업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가장 좋은 가격에 안심하고 팔 수 있는 역경매 입찰서비스 ‘팔카옥션’을 선보이고 서비스 중이다. 팔카옥션은 현장에서 내 차를 매입할 다수의 구매자들이 모바일앱으로 입찰에 참여하기 때문에 차를 팔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며 시간을 소모할 필요가 없다.

요즘 또 핫하게 출시되어 지고 있는 다방, 직방, 온동네방네 등의 부동산 중개앱도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 집을 검색하고 찾고 내놓을수 있는 시간 비용절약의 최적화된 서비스로 인기 몰이중이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일명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가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성장하고 있다.

최근 포장이사 업계도 O2O 서비스를 도입하여 어플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그 대표적으로 포장이사가격비교 이사몰 (원룸이사, 가정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어플을 주목하자.

‘포장이사가격비교’ 어플은 역경매가 가져오는 순기능을 효과적으로 적용하고 있어 한번의 견적 신청으로 여러업체의 서비스와 이사비용을 손쉽게 비교견적 할수 있고, 이사에 대한 상식과 정보등을 제공하고 있어 이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장이사 비교견적 사이트 (주)이사몰 서비스 담당자는 “역경매는 수요자에게는 가격과 서비스 모두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공급자들에게도 자율경쟁을 통한 경쟁력 강화의 계기가 될 수 있어 선진 소비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며 “특히 이사, 웨딩 같은 서비스 업종의 경우 가격과 서비스품질의 가이드라인이 될 수도 있어 더욱 필요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 전역을 비롯한 수원포장이사, 용인포장이사, 일산포장이사, 평택포장이사, 안산, 안양포장이사 경기전역과 더불어 인천포장이사, 천안포장이사, 아산포장이사, 청주포장이사,대전포장이사, 부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창원(마산)포장이사, 여수포장이사, 광주포장이사, 전주포장이사, 목포포장이사 등의 가격, 비용, 견적 등에 대한 문의는 (주)이사몰의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1588-1474를 통해 가능하다.

이사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