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대학 편입 합격률 95%
상태바
상위권대학 편입 합격률 95%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4.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편입학원, 5월 수강신청 오픈

매년 대학별 편입전형이 빈번하게 변경되면서, 최근에는 편입을 보다 체계적으로 준비하고자 독학 대신 편입학원을 찾는 학생이 크게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 편입학원은 2017학년도 편입 준비생을 위한 5월 강의 수강신청을 오픈했다. 특히 5월부터는 연세대·경희대 편입 준비생을 위한 ‘편입논술반’도 신설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오는 20일(수) 오후 7시 해커스 편입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편입논술 특강’을 무료로 진행해 편입논술 전문가의 대학별 논술 작성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5월 강의에는 ▲편입영어 종합반 ▲자연계 종합반(편입영어+수학) 등 다양한 과정이 개설돼 눈길을 끈다. 자연계 종합반의 경우, 정규강의 외에도 ▲임태성 교수의 수학 케어프로그램 ▲홍창의 교수의 관리형 스터디 ▲1:1 수학클리닉 ▲복습용 인강 등 자연계 편입에 특화된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5학년도 상위권대학 편입 합격률 95%를 기록(2015.12 수강생 기준)하며 화제를 모았던 ‘해커스편입 특별반’도 현재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엄격한 출결관리와 매주 진행하는 테스트로 집중 학습이 가능한 상위권대학 편입 대비반이다.

이와 함께 상위권대학 편입 합격률 95% 달성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5월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6학년도 편입준비생과 타학원 수강생의 경우, ‘해커스편입 회원제 가입비 면제’와 ‘편입영어 종합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인과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첫 달 수강료를 최대 5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해커스편입 강의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과목별 편입인강 무료수강의 기회를 제공하며, 수강 후기 작성 시에는 편입인강 할인쿠폰과 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오는 30일(토) 오후 2시 강남역/종각캠퍼스에서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상위권 대학 합격생이 함께하는 ‘2017 편입전략 설명회’를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2017 해커스 편입 합격전략서(비매품) ▲성균관대학교 적중 예상문제(PDF) ▲해커스 편입 보카 포켓북(비매품)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편입 전문가로부터 1:1 맞춤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