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
구분 |
모집부문 |
경력구분 |
모집인원 |
담당업무 |
근무지역 |
자격요건 |
정규직 |
서비스
매니저
(A/S) |
신입/경력 |
○○명 |
가전제품 A/S 수리업무
및 고객접점 응대업무 |
서울, 경기,
대전, 구미,
부산, 순천 등 |
ㆍ전공 무관
ㆍ고졸이상
ㆍ운전면허 보유자
ㆍ차량소유자(차종무관) |
|
|
|
공통자격 |
|
ㆍ고객 Communication Skill 및 CS Mind 보유자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을 필(畢)하였거나 면제된 자
ㆍ수습기간(3개월)이 적용되며, 수습기간에 수습평가가 불량하거나 업무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될 경우
정식 채용되지 않을 수 있음(수습기간은 3개월한도 내에서 연장될 수 있음) |
|
|
우대사항 |
|
ㆍ전기자격증 및 전자자격증 보유자
ㆍ용접 관련 자격증 또는 업무 경험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면접전형시 해당 증명서를 제출한 지원자에 한해 적용 |
|
|
근무조건 |
|
ㆍ근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18시
ㆍ급 여 : 주5일(월 ~ 금)회사내규에 따름 |
|
|
|
|
ㆍ1차 : 서류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ㆍ2차 : 필기전형(SKCT_인성)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온라인 실시 : 인성검사(업무관련 가치/태도/윤리) 시간 : 약 50분
ㆍ3차 : 면접전형(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ㆍ4차 : 채용검진(지정병원)
ㆍ5차 : 입문교육, 집체교육(2주)+동행서비스(2주) 총 4주간 진행
ㆍ6차 : 최종합격 |
|
|
제출서류 |
|
ㆍ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사람인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ㆍ최종합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회사양식), 주민등록등본,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
|
|
복지제도 |
|
ㆍ연금, 보험 : 4대보험 가입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단체 상해보험 가입
ㆍ휴무, 휴가 : 주5일 근무, 연차, 하계휴가 별도, 각종 경조휴가 지원
ㆍ복지 제도 : 명절귀향비, 하계휴가비, 경조금, 상조회, 종합검진, 복지포인트, 자녀학자금 등
ㆍ업무지원 : 신입 입사자 OJT 교육, 차량 유류비, 업무용 휴대폰, 유니폼, 공구 등 지원 |
|
|
기타사항 (합격 취소사유 등) |
|
ㆍ입사지원 관련 서류상 허위, 위조사항 기재 및 허위서류 제출 또는 미제출(신체검사 결과 이상자)
ㆍ지원자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ㆍ자세한 회사소개는 홈페이지 (https://service.skmagic.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ㆍ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jeonghan.cha@sk.com)로 문의바랍니다. |
|
|
접수기간 및 방법 |
|
ㆍ접수기간 : 2021년 5월 27일(목) ~ 2021년 6월 4일(금)까지
ㆍ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