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료 증정 이벤트

2020-12-16     이성진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은 9급, 7급, 소방 공무원 수험생 대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버즈 라이브 증정은 메가공무원 유료 매출액 4,776% 성장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한정 이벤트로, 메가공무원 대표 상품인 ‘공무원 메가패스 WE’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전 과목/전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공무원 메가패스는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기존 공무원 수험 시장에 형성된 높은 수강료에 부담을 느낀 수험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한국사 전한길, 행정학 신용한, 행정법 정인국, 영어 조태정 등 유명 공무원 수험 전문가들이 대거 메가공무원에 입성하여 강좌 선택의 폭이 크게 확대됐다는 평이다. 공무원 메가패스 구매 시 버즈 라이브 이외에도 시험날까지 효과적인 계획 수립을 도와주는 ‘거꾸로 플래너’, ‘데일리 테스트’, ‘기출학습 전략서’ 등 다양한 부가 학습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소원 댓글을 남기면 메가패스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