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채용개요 |
|
|
□ 채용분야 및 인원 : 8개 분야, 총 17명 |
ㅇ 연구직 : 7개 분야, 총 13명(연구위원 5, 수석연구원 8) |
|
채용분야 |
연구분야 |
직급 |
인원 |
전공분야 |
우선 연구과제 |
연구기획 |
연구원발전방안,
연구개발전략 |
연구위원 |
1 |
기술정책,
기술경영,
공학계열 |
ㅇ 연구원 중장기발전 방안 수립에 관한 연구
ㅇ 서울시 과학기술 기반 미래예측 연구
ㅇ 연구원 기술로드맵(TRM) 수립에 관한 연구
ㅇ 관련 분야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연구성과,
특허전략 |
연구위원 |
1 |
기술경영,
공학계열 |
ㅇ 연구원 기술경영 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ㅇ 연구원 성과 관리 효율화 제고에 관한 연구
ㅇ 연구원 지재권 및 특허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ㅇ 관련 분야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기술
사업화 |
기술사업화/
기술경영 |
수석
연구원 |
1 |
공학계열 및
기술경영 |
ㅇ 기술혁신센터 전략 및 신규사업 기획 및 운영
ㅇ 서울시 과학기술분야 R&D Hub 전담기관 유치 추진
ㅇ 관련 분야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기술사업화A |
수석
연구원 |
1 |
공학계열 |
ㅇ 태양광 신기술 실증단지 구축 사업 운영 및 사업화
ㅇ 그린뉴딜 관련 신사업 발굴
ㅇ 관련 분야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기술사업화B |
수석
연구원 |
1 |
방역,
헬스케어,
보건 |
ㅇ 재난상황 대응형 기술공모사업 운영/실증연구/사업화
ㅇ 집단지성형 기술공모 사업 기획/추진 및 사업화
ㅇ 관련 분야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도시
인프라 |
스마트건설 |
연구위원 |
1 |
공학계열 |
ㅇ 스마트건설(전주기) 시스템 구축 연구 및 기술개발
ㅇ 공간정보 표준화 및 데이터 관리 체계 구축 연구 및 기술
개발 등
[우대사항]
※ 전주기 스마트건설(유지관리 포함) 연구실적 우대 |
노후인프라
빅데이터 및
시스템 |
수석
연구원 |
1 |
공학계열,
이학계열 |
ㅇ 노후 인프라 빅데이터 분석 (딥러닝, 다채널 시계열 분석,
복잡계 등) 연구 및 기술개발
ㅇ 건설자동화 및 건설정보관리 시스템 설계 연구 및 기술
개발
ㅇ 지하통합공간지도 갱신 자동화 및 현장 활용 기술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안전방재 |
건설안전 |
수석
연구원 |
1 |
토목공학,
건축공학 |
ㅇ 산업현장(공사장, 기반시설 등) 사고에 대비 AI, 영상인식
등을 활용한 첨단 스마트 안전장비 개발 연구 및 기술
개발 등 |
스마트
도시 |
스마트 건강 도시 |
연구위원 |
1 |
의료,
공학 계열 |
ㅇ 서울형 스마트 건강 도시 구현 연구 및 기술개발
ㅇ 역학(전염병) 관련 공간 데이터사이언스 연구 및 기술
개발
ㅇ 비만 유발요인 추정을 위한 빅데이터 머신러닝 모델 연구
및 기술개발 등
[우대사항]
※ 의료통계, 머신러닝, 딥러닝 가능자 우대 |
디지털 가상 도시 |
수석
연구원 |
1 |
공학계열 |
ㅇ 3차원 디지털 가상도시 플랫폼(S-Map) 연구 및 기술개발
ㅇ VR / AR / MR 실감형 컨텐츠 연구 및 기술개발 등
[우대사항]
※ OpenGL, 컴퓨터비전, C 계열 프로그램 가능자 우대 |
스마트교통 |
수석
연구원 |
1 |
교통공학 |
ㅇ 스마트모빌리티, MaaS,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관련 연구
및 기술개발
ㅇ 교통빅데이터 분석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생활환경 |
자원순환 |
수석
연구원 |
1 |
환경공학,
화학공학,
재료공학 |
ㅇ 플라스틱, 비닐 등 폐기물 재활용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기후환경 |
대기오염
측정/분석/모델링
및 통합관리 |
연구위원 |
1 |
대기과학,
대기환경,
환경공학,
공학계열 |
ㅇ 환경 빅데이터를 활용한 대기질 분석 및 관리 연구 및
기술개발
ㅇ 기후 및 대기오염물질 간 영향 및 상호작용 규명 연구 및
기술개발
ㅇ 서울시 오존오염의 변화특성 분석 및 저감방안 마련 연구
및 기술개발 등 |
소계 |
13 |
|
|
|
※ 채용을 위한 구분으로 추후 순환보직에 따라 담당 연구 및 부서 배치는 변경될 수 있음. |
|
ㅇ 일반직 : 1개 분야, 총 4명(수석급 2, 전임급 2) |
|
채용분야 |
직무분야 |
직급 |
인원 |
전공분야 |
담당 예정 직무 |
경영관리 |
홍보 |
수석행정원 |
1 |
전공무관 |
ㅇ 언론홍보 자료 검토 및 작성
ㅇ 국내외 유관기관 업무협력 등 대외협력 업무
ㅇ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및 매체사 관리
ㅇ 홍보ㆍ출판 콘텐츠 제작 및 지원
ㅇ 각종 홍보자료 제작 등 |
IT |
수석기술원 |
1 |
정보통신 및
정보보호
관련 전공 |
ㅇ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등 원내 보안관리
ㅇ 전산장비 및 소프트웨어 등 정보화자산 관리
ㅇ 네트워크 및 IT 인프라 관리 등
[우대사항]
※ 정보보안기사, 정보보안산업기사, ISMS-P 인증심사원,
CISSP, CISA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일반행정A |
전임행정원 |
1 |
전공무관 |
ㅇ 예산, 경영평가, 성과평가 등 경영기획 업무
ㅇ 기타 일반행정 업무 등 |
일반행정B |
전임행정원 |
1 |
전공무관 |
ㅇ 채용, 급여, 4대 보험, 복리후생 등 인사관리 업무
ㅇ 기타 일반행정 업무 등 |
소계 |
4 |
|
|
|
|
※ 채용을 위한 구분으로 추후 순환보직에 따라 담당 직무 및 부서 배치는 변경될 수 있음. |
|
2 .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
|
|
□ 직급별 자격기준 및 우대ㆍ가점사항 |
|
구분 |
직종 |
직급 |
세부내용 |
자격기준
및
우대사항 |
연구직 |
선임연구위원 |
ㅇ 박사학위 취득 후 7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연구위원 |
ㅇ 박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수석연구원 |
ㅇ 관련분야의 박사학위 취득자
ㅇ 석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전임연구원 |
ㅇ 관련분야의 석사학위 취득자
ㅇ 영어능력검정시험 기준점수 이상 취득자(필수)
시험명 |
TOEIC |
New TEPS |
TOEFL |
PBT |
IBT |
기준점수 |
700 |
340 |
530 |
71 |
-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에 한하여 인정 |
일반직 |
선임행정위원 |
ㅇ 학사학위 취득 후 15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행정위원 |
ㅇ 학사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수석행정원
(수석기술원) |
ㅇ 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 관련분야 경력자 |
전임행정원 |
ㅇ 관련분야의 학사학위 취득자
ㅇ 영어능력검정시험 기준점수 이상 취득자(필수)
시험명 |
TOEIC |
New TEPS |
TOEFL |
PBT |
IBT |
기준점수 |
700 |
340 |
530 |
71 |
- 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에 한하여 인정
ㅇ 관련분야 경력자 우대 |
가점사항 |
ㅇ 각 채용단계별 가점사항 적용
구분 |
대상 |
적용전형 |
적용비중 |
장애인 (공통) |
ㆍ「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
5% |
북한이탈주민 (공통) |
ㆍ「북한이탈주민의 보호 및 정착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북한이탈주민 |
5% |
국가유공자(공통) |
ㆍ「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유공자
※ 국가유공자 가점 부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시행 |
5~10% |
영어능력우수자
(수석급 이하) |
ㆍ 토익 870점 이상에 준하는 하기 점수 보유자
시험명 |
TOEIC |
New TEPS |
TOEFL |
PBT |
IBT |
가점점수 |
870 |
452 |
590 |
97 |
|
서류심사 |
연구직
정량평가
5% |
일반직 5% |
- 2개 이상 가점이 중복되는 경우, 유리한 1개 사항만 적용
- 입사지원서 접수 시 해당 내용을 기재한 자에 한하여 적용하며, 향후 증빙서류 제출 필수 |
|
※ 공고 내 우대사항은 채용심사 시 참고사항으로 활용되며, 별도 수당(자격증 등)의 지급 등 처우와 관련한 적용사항은 아님. |
|
□ 공통 자격기준 |
ㅇ 성별 및 연령, 지역 제한 없음 (※ 단, 연구원 정년에 도달한 자는 지원 불가)
ㅇ 「지방공무원법」제31조 및 서울기술연구원「인사규정」제19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서울기술연구원 인사규정 제 19조(결격사유)
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하지 못한다.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 지 아니한 자
4.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6. 공직자 및 「공직자 윤리법」에 따른 공직유관단체의 장과 그 직원으로서 재직 중 직무와 관련된 부패행위로 당연
퇴직, 파면 또는 해임된 자로서 퇴직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7.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기피한 자
8. 신체검사 결과 채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정된 자
9. 기타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자
② 비위 채용자는 즉시 합격을 취소하고, 적발된 날로부터 최소 5년 이상 응시를 제한하여야 한다. |
|
|
ㅇ 남성의 경우, 2020. 12. 1.(임용예정일) 기준 병역필 또는 면제자
ㅇ 2020. 12. 1.(임용예정일)부터 근무 가능자 |
|
3 . 근무조건 |
|
|
|
□ 고용형태 : 정규직(수습임용)
※ 수습기간 3개월 후 평가를 통해 정규 임용 예정
□ 보 수 : 서울기술연구원 관련 규정에 따름
□ 근로시간 : 주 5일 근무(월∼금, 주 40시간 근무)
□ 근 무 지 :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DMC산학협력센터(본원) 및 연구분야 관련 현장근무(서울전역)
※ 임용 후 연구과제 성격에 따라 근무지 결정 예정 / 추후 순환보직에 따른 재배치 가능 |
|
4 . 입사지원서 접수 |
|
|
|
□ 공고 기간 : 2020. 9. 24.(목) ∼ 10. 7.(수)
ㅇ 접수 기간 : 2020. 9. 25.(금) 16:00 ∼ 10. 7.(수) 10:00 마감
□ 입사지원서 작성 : 서울기술연구원 채용 홈페이지
ㅇ 입사지원 사이트 : http://oras.jobkorea.co.kr/sit |
<유의사항>
ㅇ 접수마감일에는 다수의 동시접속 등으로 인하여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원활한 접수진행을 위하여 자격사항 등 필요사항을 사전에 확인ㆍ준비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사지원서 작성 시, 입증 가능한 사항에 한하여 입력방법 안내에 따라 명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채용 관련 질의응답(Q&A)은 10. 6.(화) 16:00까지 게시된 건에 한하여 응답하여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ㅇ 교육사항, 기타실적, 자기소개서, 현주소(대학기숙사 등), 전자우편(대학 이메일) 등 간접적으로 학교 이름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 |
|
|
5 . 채용방법 |
|
|
|
□ 주요일정 |
ㅇ 공고 및 접수 |
: ’20. 9. 24.(목) ∼ 10. 7.(수) |
ㅇ 채용 전형 진행 |
: ’20. 10. 7.(수) ~ ’20. 11. 12.(목) |
ㅇ 결격사유조회 및 임용계약 |
: ’20. 11.13.(금) ~ ’20. 11. 24.(화) |
ㅇ 수습임용 및 교육 |
: ’20. 12. 1.(화) 예정 |
|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 전형절차 |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 전형별 세부내용 |
|
구분 |
전형절차 |
내용 |
세부내용 |
연구직 |
일반직 |
1 |
공고 및
원서접수 |
기 간 |
ㅇ 공고일 포함 14일간 |
방 법 |
ㅇ 온라인 공고 |
내 용 |
ㅇ 채용분야 및 인원, 응시자격, 근무조건, 접수방법, 채용절차, 제출서류 등 |
접 수 |
ㅇ 공고일 익일부터 13일간, 채용 홈페이지 접수 |
2 |
서류심사 |
대 상 |
ㅇ 지원자격 검증ㆍ검수 후 적격자 전원 |
내 용 |
ㅇ 입사지원서 기반 서류심사 |
위원구성 |
ㅇ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외부 1/2 이상 구성) |
평가기준 |
ㅇ 정량 20% + 정성 80%
- 정량 : 논문(5)ㆍ특허(5)ㆍ연구과제수행 실
적(10)
- 정성 : 경력 및 역량(수행경력ㆍ역량, 자격
등), 전공 및 연구수행계획 (전공ㆍ학위논
문ㆍ연구계획 적합도 및 질적 우수성) 등 |
ㅇ 정성 100%
- 직무 관련 경험 및 역량, 직무수행계획,
태도 및 인성 등 |
결 과 |
『6배수』이내 선발 |
『20배수』이내 선발 |
3 |
인ㆍ적성
검사 |
대 상 |
ㅇ 서류심사 합격자 |
방 법 |
ㅇ 온라인 인성검사 |
ㅇ 온라인 인ㆍ적성검사 |
결 과 |
ㅇ 평가 참고자료 활용(기간 내 미응시자 탈락) |
4 |
1차 면접 |
대 상 |
ㅇ 서류심사 합격자(인ㆍ적성검사 미응시자 및 발표자료 미제출자 제외) |
내 용 |
ㅇ 연구수행계획 발표(영어) 및 실무면접 |
ㅇ 직무수행계획 발표 및 실무면접 |
위원구성 |
ㅇ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외부 1/2 이상 구성) |
평가기준 |
ㅇ 정성 100%
- 연구창의력, 전문지식, 업무경력, 연구원에
의 기여도, 발표력 등 |
ㅇ 정성 100%
- 전문성, 문제해결능력, 의사소통능력,
발전가능성, 태도 및 자세 등 |
결 과 |
『3배수』이내 선발 |
『5배수』이내 선발 |
5 |
평판조회 |
대 상 |
ㅇ 1차 면접 합격자 중 수석급(경력직급) 이상 |
방 법 |
ㅇ 조회인 설문조사 및 유선 평판 검정
※ 응시자 동의하에 평판조회 실시(전문업체 위탁) |
결 과 |
ㅇ 평가 참고자료 활용 |
6 |
2차 면접 |
대 상 |
ㅇ 1차 면접 합격자 |
내 용 |
ㅇ 경영진 면접 |
위원구성 |
ㅇ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외부 1/2 이상 구성) |
평가기준 |
ㅇ 정성 100%
- 직무전문성, 문제해결능력, 조직성과창출, 도전과 열정, 인성 등 |
결 과 |
ㅇ 『최종합격』후보자 확정 |
7 |
수습임용 |
대 상 |
ㅇ 2차 면접 합격자(최종합격 후보자) |
내 용 |
ㅇ 신체검사, 인사위원회 심의ㆍ의결, 임용등록 절차 진행 |
참고사항 |
ㅇ 서류ㆍ1차 면접 전형의 경우, 합격 배수 범위 내의 동점자 발생 시 동점자 전원 합격 처리함
ㅇ 분야별 응시자 미달 또는 적격자 없음으로 인하여, 합격자가 지정한 배수 이내로 선정될 수
있음
ㅇ 채용 전형별 2배수 이내(2차 면접의 경우 후순위자 일체) 예비합격자 순번을 부여함
- 단, 70점 이상인 자에 한하며, 심사 결과에 따라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음
- 예비합격자에게 별도 예비합격 통보는 실시하지 않음 |
|
|
6 . 제출서류 |
|
|
|
구 분 |
제 출 서 류 |
1차
면접
전형 |
사전
제출 |
연구직 |
ㅇ 연구수행계획 발표자료 (MS파워포인트 10쪽 내외, 영문자료, 자유서식)
※ 대상 : 서류심사 전형 합격자에 한함
※ 주제 : 지원분야 관련 기술실증 및 개발 사례 중심의 연구 및 업무경력과 향후 연구수행
계획(7분 이내 영어발표 / 추후 세부내용 안내 예정)
※ 추후 지정된 일시까지 이메일(sitinsa@sit.re.kr)로 제출(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
일반직 |
ㅇ 직무수행계획 발표자료 (MS파워포인트 10쪽 내외, 자유서식)
※ 대상 : 서류심사 전형 합격자 중 수석급(경력직급)에 한함
※ 주제 : 지원분야 관련 업무경력과 향후 직무수행계획
(5분 이내 발표 / 추후 세부내용 안내 예정)
※ 추후 지정된 일시까지 이메일(sitinsa@sit.re.kr)로 제출(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 |
현장
제출 |
공통 |
ㅇ 교육사항
ㆍ학위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학사, 석사, 박사)
※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기 사본과 한국연구재단 학위신고서 첨부
※ 편입한자는 편입 전ㆍ후 증명서 각 1부
ㅇ 어학 관련 증빙 서류
ㆍ 지원자격 관련 영어능력검정시험 성적표 사본 1부
※ 대상 : 1차 면접 대상자 중 전임급(필수), 수석급(우대)
※ 접수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 성적만 인정
ㅇ 가점사항
ㆍ장애인 가점 : 시ㆍ군ㆍ구에서 교부한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증명서 원본 1부
ㆍ북한이탈주민 가점 : 북한이탈주민 등록확인서
ㆍ국가유공자 가점 :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 |
2차
면접
전형 |
현장
제출 |
연구직 |
ㅇ 교육사항
ㆍ학위 논문 증빙자료 각 1부
※ 석ㆍ박사 학위논문 표지, 인준지(심사위원 이름 표기), 목차 사본 각 1부
※ 외국대학의 경우 Google Scholar 등 사이트를 통해 논문 진위여부에 대하여 교차검증
실시하며 필요 시 논문심사와 관련한 추가 서류 징구할 수 있음.
ㅇ 논문ㆍ연구과제수행ㆍ특허등록실적
ㆍ논문실적 증빙자료 각 1부
※ 저자, 게재지, 게재날짜 등을 알 수 있는 표지 제출(국ㆍ내외 학술발표대회 논문은 실적
목록 및 증빙자료에서 제외)
ㆍ연구과제수행실적 증빙자료 각 1부
※ 날인된 연구과제별 참여확인서 제출
※ 연구보고서 표지, 참여자의 구분(책임ㆍ참여 등), 발행기관, 연구기간, 목차 등 사본 제출
ㆍ특허등록 실적 증빙자료 각 1부
※ 발명자 및 발명내용 요약이 기재된 면 제출 |
공통 |
ㅇ 인적사항
ㆍ병역사항 : 주민등록초본 1부(남성만 해당)
ㆍ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사본 및 비자 사본 각 1부
ㅇ 경력사항
ㆍ경력 또는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수행업무 명시)
ㆍ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또는 소득별 원천징수 영수증과 계약서, 공증된 해외증명서 등 객관적 경력 증빙이 가능한 서류
ㅇ 어학, 자격 및 수상사항
ㆍ어학시험 성적표 사본, 자격증 사본, 수상내역 사본 등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
|
|
7 . 유의사항 |
|
|
|
가. 모집 결과 응시자 또는 적격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재공고 또는 연장공고를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제출 시간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면접 대상자 중 해외체류로 인해 면접참여가 불가능한 지원자에 한하여 화상면접 진행함
(해외거주사실증명서 제출 필수)
라.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전형 응시자격을 부여함
- 전형단계별 결과발표는 개인별 메시지(SMS) 및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 응시자에게 합격여부만 통보하며 불합격 사유는 별도 설명하지 않음
마. 각 전형별 일정 기준점수에 미달될 경우, 순위와 상관없이 해당 전형 불합격 처리함
바. 신체검사 불합격자, 증빙서류 확인 후 응시결격자는 합격자 발표 후라도 불합격 처리함
사. 채용 결격사유 발생, 임용 포기,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결원 발생 시, 최종 면접 성적순에 의거 적격자(70점 이상인 자)에 한하여 추가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아. 보수는 연구원 규정 및 규칙에 따라 개인별로 책정함
자. 제출된 서류의 반환요청은 최종합격후보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로 하며, 30일 경과 후 관련 법률 및 규정에 의거하여 파기함(단, 최종합격 후순위자의 서류는 결원발생 시 추가합격자 임용을 위해 발표 이후 6개월까지 보관 후 파기함)
-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채용공고 게시물의 채용서류 반환요청 관련 붙임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연구원 채용 문의 이메일(sitinsa@sit.re.kr)로 송부
차. 채용불합격자로 결과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최종합격후보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로 이의제기 가능함
-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채용공고 게시물의 이의제기 신청 관련 붙임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연구원 채용 문의 이메일(sitinsa@sit.re.kr)로 송부
카. 우리 연구원은 윤리경영의 실천과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유지, 발전시키고자 채용관련 인사 청탁자는 전형
대상에서 제외하고 있음
- 채용시험(서류심사, 인ㆍ적성검사, 면접전형 등 채용 전형 일체)에 있어서 대리응시 등의 부정행위 등 채용비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하고 응시자격을 영구 박탈함
타. 채용 전형 등 관련 질의 및 기타사항은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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