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프리미엄 0원 소방 메가패스 출시

2019-10-22     이성진

업계 유일! 소방시험 최종 합격 시 최대 300% 환급
전 강좌 무제한, 교재 구매 가능한 메가캐쉬도 지급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은 소방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제세공과금 22% 및 PG수수료 제외)해 주는 ‘프리미엄 0원 소방 메가패스’를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0원 소방 메가패스’는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받는 ‘2020 소방 메가패스’와 필기시험 및 최종 합격 시 각각 수강료의 100%, 300%를 환급받는 ‘2021 소방 메가패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0원 소방 메가패스’의 경우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메가캐쉬’를 최대 25만 원까지 지급, 교재 구매에 대한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도 크게 낮췄다.
 

이외에도 소방 메가패스 구매자에게는 가산점 취득을 위한 ‘컴퓨터활용능력 1, 2급 강좌(필기, 실기)’ 및 집에서 혼자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온라인 소방체력 강좌’ 그리고 정기적인 실력 점검을 위한 ‘소방 모의고사(월 2회)’ 등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환급형 상품인 ‘0원 소방 메가패스’는 수강기간 및 환급 규모, 수강혜택 등에 따라 수강료가 상이하며 수강료는 12개월 상품 기준으로 29만원부터 시작된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소방시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소방 전문 강좌를 비롯해 다양한 부가 학습서비스를 상품에 반영했다”며 “수강료 부담이 적은 만큼 많은 학생들이 소방 메가패스를 통해 소방 합격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소방 사이트에서는 소방 메가패스의 장점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소방 메가패스 7일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