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금요일'로 발행일 변경

2005-11-08     법률저널

독자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시저널' 11월 14일 창간


법률저널이 오는 11월 14일(월) '고시저널'(http://gosi.lec.co.kr)을 창간합니다.


고시저널이 매주 월요일 발행됨에 따라 법률저널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로 발행일을 변경하여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업데이트도 매주 금요일 이뤄집니다.


지난 10월부터 타블로이드에서 대판으로 판형을 바꾼 법률저널은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급신문의 이미지를 심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시저널은 7·9급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 취업시험 등에 관해 기존의 신문과 달리 심층적이고 차별화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신문의 신문'을 지향할 고시저널은 '독자 제일주의'를 실천하고, '합격의 맥'을 짚어주는 심층적이면서도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수험생들의 목표를 앞당기는데 가교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또 고시저널은 시험제도가 나아갈 올바른 진로(進路)를 수험생과 함께 찾고자 하며, 수험생의 알 권리를 지키기 위해 행동하며, 다양한 의견을 소통시켜 진정한 수험문화 창달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매주 월요일 발행될 고시저널은 대학, 노량진, 종로, 강남, 신림동 고시촌, 지방의 주요 학원 및 서점 등 전국적으로 배부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투명한 창(窓)이 될 것임을 재삼 다짐하면서 독자 여러분의 성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