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저널, 서울대 총학생회와 MOU 체결…LEET 협업

2019-04-16     박정현 기자

[법률저널=박정현 기자] 법률저널은 16일 서울대 총학생회(회장 도정근)와 법학적성시험(LEET) 전국모의고사 응시를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서울대 총학생회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법률저널 이상연 편집국장과 서울대 총학생회 이상민 사무국장이 참석해 향후 법률저널 LEET 전국모의고사 단체 응시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법률저널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서울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법률저널 LEET 전국모의고사 단체 응시 편의 제공과 응시료 할인 등 양측의 사업을 전략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

이상연 편집국장은 “법률저널은 PSAT에서 최고의 명성을 쌓아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LEET에서도 선풍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로스쿨 입시생의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인 서울대라는 ‘든든한 동반자’를 얻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LEET뿐만 아니라 서울대 재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도 서로 협력관계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울대 총학생회 이상민 사무국장은 “총학생회가 학우들의 진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이런 제휴를 통해 학우들의 복지를 향상시킬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