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 소수정예관리반1위 절대토익 5월 전타임 할인행사 실시

2018-04-27     김민숙 기자

스타강사들이 모여 있는 대형 어학원 YBM 종로센터의 관리종합반 부동의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절대토익은 5월 종로 입성 2주년 기념 할인행사를 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새로운 형식의 토익 수업을 찾는 학생들은 관리형 토익 수업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으며 입소문으로 이미 많은 수강생들이 찾아오고 있는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은 다른 토익 수업과의 차별화 혜택으로 수강료 인상 없이 강사 개별 지도 시스템을 처음 도입해 운영해 왔으며 이는 평달에도 마감 타임을 만들어 내고 방학 떄마다 가장 빠른 전타임 마감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절대토익은 학생들의 편의와 성과를 신경 쓰는 헤라강사가 절대적 강의력 뿐 아니라 밀착관리와 세심한 관심으로 강사와 학생이 한명 한명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러한 상호관계를 기반으로 쓰여진 수강생들의 솔직 담백한 후기들이 이를 뒷받침 해주며 SNS와 학원 사이트 수강후기를 통해 수시로 올라오는 성적표와 후기만으로도 수업을 통한 빠른 성적향상의 가능성을 입증해 주고 있다.

게다가, 절대토익팀만의 특혜인 30분을 무료로 추가하여 140분 수업을 진행 하며 5월 단 한달 종로입성 2주년 기념 전타임 10%를 추가로 시행한다. 기본 강의 시간외에도 학생들 위한 개별적인 관리 및 숙제관리를 더 철저하게 할 수 있는 강사 개별지도 관리 강의시스템을 30분 더 추가하여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학생들이 수강 중 생기는 질문들을 1:1 과외 선생님과 수업하듯이 수업시간에 그 자리에서 바로 바로 해결해 주는 시스템 은 수강생의 점수와 직결되면 이는 절대토익이 YBM종로센터에서 입문, 중급 가장많은 신토익 성적표와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라 전했다.

절대토익의 헤라강사는 전 강남YBM어학원 점수보장 환불반 인기 마감강사로 목표달성율 100% 환불율 0% 를 매달 기록한 실력파 강사이다. 종로에서도 빠른시간내에 입소문이 퍼지며 현재 YBM종로센터 관리종합반을 대표하는 강사이다. 500 입문반에서도 매달 700점 이상의 점수를 다수 배출하며 중급 반에서는 매달 900 이상의 점수가 나오는 강의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소수정원으로 진행되는 절대토익은 마감이 매달빠르며 인기 시간대는 마감임박이 떠있으니 등록을 서둘러야 할것이다. 수업에 관한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