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이중석 맵핑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선착순 무료배포

2016-11-07     온라인 이슈팀

최근 공무원 한국사 출제경향이 주요 사건과 연관된 시대상황·사실을 묻거나 시대적 맥락과 흐름이해 여부를 묻는 문제, 전반적인 한국사의 흐름을 묻는 문제 등으로 변함에 따라 한국사 시험의 체감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다.

변화된 출제경향에 최적화된 학습법이 필요해진 가운데, 해커스 공무원이 ‘이중석 맵핑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를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진행된다. (주말 제외)

특히 이번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공무원 이중석 강사의 ‘맵핑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로 진행된 무료특강이 3회 연속 전석 조기마감, 누적 신청자 수 3,387명을 돌파한 것에 감사하는 뜻에서 마련했다. (2016년 6월 29일, 7월 1일, 7월 21일)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 로그인 후 이벤트 시작 10분 전에 공개되는 퀴즈를 확인하고, 배포시간이 되면 정답 입력 후 ‘무료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전 미리 로그인하거나 사전에 무료 알림문자를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중석 맵핑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에서는 한국사 시대흐름을 도식화·체계화 해 기억의 저장 시간을 늘려주는 ‘맵핑 암기법’을 제시한다. 시대별 학습을 통해 한국사의 전반적인 흐름 파악과 핵심 정리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하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제별 통합 학습으로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개념이 실제로 어떤 식으로 출제됐는지 확인도 가능하다.
 

실제로 공무원 한국사에 대한 수험생의 체감 난이도가 높아진 2016년 4월 국가직 공무원시험 이후 '해커스 이중석' 검색량이 급증한 바 있다. 이는 이중석 강사의 맵핑 학습법이 변화된 공무원 한국사에 최적화된 학습법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해당 교재를 받으려는 수험생들로 이벤트 참여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네이버 '해커스 이중석' 키워드 조회 수(PC+MOBILE) 기준, 2016.05.01~2016.09.30>

아울러 카페, SNS 등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 내용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하고 URL을 남기면, ‘이중석 강사의 맵핑인강 20% 할인쿠폰(전원)’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00명)’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