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시험 ‘빠른 가답안 확인·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2016-10-24     온라인 이슈팀

10월 29일 27회 시험 직후 곧바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10월 29일(토) 실시될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선보인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전 서비스와 시험 후 서비스로 나뉜다. 시험 전에는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200제’와 ‘가답안 알림 무료문자 예약’이 제공된다.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200제’는 출제율이 높지만 수험생들이 많이 틀리는 문제만을 엄선해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해설도 함께 제공돼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핵심문제를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호응이 높다.

‘가답안 알림 무료문자 예약’은 시험 당일 제공되는 가답안을 업로드 즉시 알려주는 무료 서비스로, 수험생들이 시험 종료 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하고 자신의 합격여부를 예측할 수 있도록 한다.
 

시험 당일에는 공인중개사 가답안·해설강의 확인과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제공되는 가장 빠른 가답안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의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답안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7일 완성 핵심요약집 1차: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2016.04.19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

시험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시험후기 이벤트도 11월 11일(금)까지 진행한다. 시험후기 이벤트는 자신의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를 작성한 회원 모두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우수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10명) ▲도미노피자+콜라 세트(50명) ▲비비큐 치킨+콜라 세트(100명)도 주어진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