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학원, 7급·9급 시험 대비 위한 ‘합격예측 모의고사’ 실시···전원 증정 혜택도 ‘눈길’

2016-09-13     온라인 이슈팀

10월 1일(토) 2016 지방직 7급 공무원시험을 앞두고,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최종 마무리 학습을 하려는 공시생을 위해 9급/7급 공무원 시험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는 25일(일) 오전 10시부터 실시되는 해커스 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 응시 모두 가능하며,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처음 시행된 2012년 7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신청자 수가 무려 6만 명에 달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모의고사도 공시생들의 신청이 줄을 이을 전망이다.

수험생들은 2016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을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 내에 풀어보고 빠르게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응시 당일 오후에는 자신의 성적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성적표에는 총점은 물론 과목별 조정점수와 응시자 전체 평균 점수, 상위권 점수 등 상세한 성적분석을 기재해 자신의 합격여부까지 예측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해커스 공무원학원 과목별 스타강사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자신의 약점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따라서 지방직 7급 공무원시험 준비생이라면 자신의 실력 점검과 함께 약점을 극복할 수 있으며, 2017년 9급 공무원시험을 지금부터 빠르게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는 자신의 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최대 997,000원 상당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모의고사 응시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무원 인강 전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슈퍼패스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성적 우수자(1등, 상위 10%)와 비수강생, 수강생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