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도서, ‘서울국제도서전’에서 만난다

2016-06-10     온라인 이슈팀

윌비스, 2016년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코엑스 A홀에서 6월 15일~19일 개최

‘2016 서울국제도서전’이 오는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2016년 서울국제도서전(Seoul International Book Fair)은 책을 중심으로 출판사와 독자 참여자가 함께 즐기는 “책”문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책 소개와 함께 각종 문화 프로그램을 접해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개국의 국내외 출판사가 참여해 아동도서를 비롯한 인문사회, 과학, 문학, 예술, 철학 등 각 분야의 다양한 도서가 소개되고, 특별전시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법률수험서, 법률실무, 취업, 공무원 등 성인교육시장의 대표주자인 윌비스는 수험서로서는 유일하게 지난 2014년부터 서울국제도서전에 참여하고 있다.
 

서울국제도서전을 준비중인 교육사업부 M&C팀 최효선 차장은 “서울국제도서전 참가는 윌비스 교재를 비롯해 윌비스의 다양한 수험컨텐츠를 홍보 및 판매하는 행사”라면서 “고시 및 취업도서를 비롯해 공무원교재 등 다양한 윌비스 교재를 현장에서 구매가능하며, 동영상 강좌 및 학원강좌를 상담할 수 있게 부스 디자인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국제도서전 내 윌비스 부스(booth)는 입구를 기준으로 중간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출간도서 할인판매를 비롯해 윌비스의 다양한 컨텐츠를 홍보하게 된다.
 

이를 위해 수험강좌의 컨텐츠와 멀티미디어를 담당하고 있는 M&C팀 뿐만 아니라 윌비스사이버아카데미와 윌비스한림법학원, 윌비스고시학원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다양한 홍보전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국제도서전’은 매년 대한출판문화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도서전으로, 1954년 ‘서울도서전’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해 지난 1995년 ‘서울국제도서전’으로 개명한 이후 현재에 이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