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로스쿨 입학생을 위한 ‘The Lawyers' Day’ 개최

2015-12-04     온라인 이슈팀

19일 ‘더 로이어스 데이’에 정상급 변호사들 참여

예비 로스쿨생들의 성공적인 로스쿨 생활을 위해 김정철 변호사, 정연석 변호사, 황정현 변호사, 최웅구 변호사가 오는 19일(토), 메가로이어스에서 The Lawyers' Day(더 로이어스 데이)를 개최한다.

The Lawyers' Day(더 로이어스 데이)란 로스쿨 과정과 변호사시험 만을 위해 특화된 선배 변호사들이 예비 변호사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대화를 나누는 변호사들의 모임이다.

The Lawyers' Day(더 로이어스 데이)는 총 3부로 행사가 진행되며 1부에서는 메가로이어스 변호사들이 당일 참석한 예비 로스쿨생들과 함께 로스쿨 입학 후 실제로 겪게 될 로스쿨 생활 그리고 로스쿨 입학 전 2개월 동안 실질적으로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과목별 공부방향 설정방법 및 학습방법론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대형로펌 구성원 변호사와 대기업 사내변호사, 공공기관 변호사를 초청하여 취업을 위한 학사관리, 컨펌 기준, 선발과정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The Lawyers’ Day(더 로이어스 데이)는 메가로이어스 홈페이지(www.megalawyers.co.kr)에서 누구나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는 메가로이어스(02-363-5254)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