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에 공무원되기” 설명회 개최

2013-12-24     공혜승 기자

KG패스원, 강남공무원학원 ‘패스쿨’ 런칭 기념


선택과목제와 조정점수제도의 첫 시행 등 이슈가 많았던 올해 9급 공무원시험을 뒤로하고, 이제 수험가는 내년 시험 준비로 한창이다.

공무원시험은 적어도 1년 이상이 걸리는 마라톤이라 부른다. 하지만 이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방법은 있다.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KG패스원은 오는 28일 ‘패스쿨(PASSCHOOL)’ 런칭을 맞아 이같은 주제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스쿨(PASSCHOOL)'은 합격(PASS)과 학교(SCHOOL)의 합성어로 KG패스원이 강남에 런칭한 공무원학원이다.
 

이번 설명회는 패스쿨 소개와 함께 고교졸업 예정인 초보 수험생이 2014년 공무원 시험 준비를 지금 시작해야 유리한 이유를 설명하고 그에 맞는 ‘6개월만에 공무원되기’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전후로 전문 연구원의 1대 1 수험 상담 및 무료 학습 설계도 포함돼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당일 패스쿨 1기 수강 등록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설명회 신청은 KG패스원 패스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패스쿨은 기획단계부터 146명의 실제 공무원 합격생과 1,100여명의 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해 수험생에게 적합한 합격 커리큘럼을 내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