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GOAT-LEET D-4, 2천명 ‘실력 점점’ 나선다
상태바
마지막 GOAT-LEET D-4, 2천명 ‘실력 점점’ 나선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3.05.03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7일 제3회 GOAT-LEET…4개 시험장서 시행
마지막 GOAT-LEET에 수험생들의 기대감 쑥쑥
5월 14일 ‘LEETBoost 실전 전국모의고사’ 시작

[법률저널=이상연 기자]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가 5월 7일에 서울과 일부 대학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이 시험은 마지막 GOAT-LEET 모의고사로, 2천 명의 로스쿨 준비생들이 참여하며 ‘실력 점검’에 나선다.

이번 마지막 GOAT-LEET 전국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의 실력을 점검하고 대비할 기회를 제공하며, 객관적인 실력 평가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어 ‘실전 연습의 정석’인 LEETBoost 실전 전국모의고사를 이어갈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 2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에서의 모의고사 경험이 매우 긍정적이었다고 전하며, 다가오는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주고 있다.

로스쿨 준비생들에게 이번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는 자신의 강약점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LEET 학습계획을 설정할 좋은 기회다. 또한, 실제 시험장에서의 적응력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며, 본시험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5월 7일에 시행되는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를 앞두고 수험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로스쿨 준비생들은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시험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응시자들은 실제 시험 분위기와 같은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고, 자신의 강약점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학습계획을 재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험을 통해 실제 본시험에 대한 두려움을 줄일 수 있다.

이같이 다가오는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감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실력을 향상시키고 원하는 로스쿨에 입학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마지막 GOAT-LEET 전국모의고사는 서울의 시험장은 한양공고, 경기고, 용산고, 삼성고에서 치러진다. 이 시험을 통해 로스쿨 준비생들이 한층 더 강력한 도전을 펼치고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

2024학년도 법학적성시험 대비 법률저널 제3회 GOAT-LEET 전국모의고사가 7일 경기고, 용산고, 한양공고, 삼성고에서 치러진다. 마지막 GOAT-LEET 모의고사에는 2천 명의 로스쿨 준비생이 자신의 '실력 점검'에 나선다. 사진은 지난해 용산고 시험장에서 법률저널 LEET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문제 풀이에 집중하고 있다. 

GOAT-LEET에 이어 14일부터 곧바로 LEETBoost 실전 전국모의고사가 실제 본시험 시험장인 고려대(우당교양관), 경기고, 용산고, 한양공고에서 첫 스타를 끊는다.

‘GOAT-LEET’에 이어 시행하게 되는 ‘LEETBoost’는 로스쿨 준비생들의 LEET 준비에 자신감을 높여주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LEETBoost는 LEET 시험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준비를 지향하며, 학생들이 LEET에서 최고의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행되는 일종의 ‘LEET Mastery Series’다. 즉 LEET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을 의미한다.

총 7회를 시행하는 LEETBoost 실전 전국모의고사는 실전, 숙달, 향상, 자신감, 완성을 목표로 한다. LEET 준비를 위한 최적·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LEETBoost는 본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얻고 싶은 학생들, LEET 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 그리고 LEET를 대비하며 자신감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LEETBoost는 다양한 출제 분야로 로스쿨 준비생들의 폭넓고 다양한 소재를 통해 배경지식 쌓기를 돕는다. 또한, 기출문제 적합성을 지향하여 본 시험에서 출제될 가능성이 큰 문항 유형을 다루며, 다양한 문제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출제진은 최우수 서울대 로스쿨생 및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출제 문항의 다양성과 기출문제 적합성이 뛰어나고, 높은 수준의 문항 품질을 유지한다.

시험 시행 지구도 확대했다.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수원지구 등 전국 6개 시험지구에서 시행하여 수험생들의 응시 편의와 경제적 부담을 덜도록 했다. 나아가 시험지구의 다양화로 객관적인 준거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경쟁자들이 대부분 참여함으로써 응시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LEETBoost는 상세하고 효과적인 해설과 팁이 제공되어 학생들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작성한 해설을 통해 학생들은 문제에 대한 풀이 전략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