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경찰학원, 선착순 전과목 무료 수강 ‘광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래인재경찰학원, 선착순 전과목 무료 수강 ‘광클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3.04.1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7일부터 28일까지 하루 2회 진행
하루 200명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 기본이론 전과목 0원 수강 혜택 제공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미래인재 학습 캠페인인 ‘참선생 참공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과목 무료 수강 광클 이벤트를 4월 17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경찰공무원 빠른 합격의 필수요소인 수험생의 탄탄한 기본기 확립을 위해 미래인재경찰학원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중 하나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4월 28일까지 매일 저녁 6시와 6시 30분 하루 2번 광클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하루 200명까지 총 2천명에게 선착순으로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 헌법, 범죄학 등 기본이론 전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광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학원 홈페이지에서 알림 문자 신청하기를 등록하면 된다. 신청자 모두에게 광클 이벤트 시작 10분 전 알림 문자가 발송되어 잊지 않고 매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광클 이벤트 속의 미니 이벤트로 네이버 경꿈사, 경수모, 공드림과 다음 경시모, 인스타그램 등 각종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이미지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 URL을 게시하고 학원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CU 모바일 1천원 상품권을, 최다 참여자 상위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3월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미래인재컴퍼니 명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공무원 교육 분야에서 선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미래인재컴퍼니는 경찰학원 외 미래인재고시학원과 미래인재소방학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