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올해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 합격선 예측 서비스 오픈
상태바
메가공무원, 올해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 합격선 예측 서비스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3.04.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8일, 2023 국가직공무원 9급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3년 국가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메가공무원의 국가직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3 국가직시험 직후, 간편 채점을 통해 내 합격 가능성 확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모바일 및 PC, 태블릿 등을 이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채점할 수 있고, 국가직가답안 확인이 가능하다. 예컨대, 응시생 본인이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응시 직렬의 예상 합격컷,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식이다.

또한 당일 총평 및 해설강의 등 공무원시험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메가공무원 풀서비스는 4개년의 누적 데이터를 분석하며 합격선 정확도 100%를 자랑하고 있다. 2023 국가직 9급 필기시험의 실시간 정답은 물론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필기 합격 가능성 및 합격선, 난이도, 직렬별 커트라인을 실시간으로 예측하고 확인할 수 있다.
 

국가직9급 시험 당일인 4월 8일(토) 오후 7시에는 메가공무원 1타 강사들이 총출동해 해당 시험에 대해 심층 분석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어 이유진, 영어 조태정, 한국사 전한길, 행정학 신용한, 행정법 유휘운 강사가 출연하여 ‘정상회담’ 콘셉트의 방송을 진행,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남은 지방직 시험 준비 전략에 대해 안내한다.

이번 메가공무원 국가직 풀서비스는 국가직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채점을 완료할 시, 40만 원 상당의 소니 헤드셋을 비롯해 피자헛 립스테이크 피자 세트,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치킨 및 딸기 빙수, 영화관람권, 햄버거 등의 경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공무원 메가패스 25% 할인권 및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1+1 이용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제공한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시험 당일까지 최선을 다한 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높은 정확도로 신뢰할 수 있는 풀서비스이니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하여 2023 국가직 9급 필기시험 정답과 합격선을 확인, 해설 강의를 시청하는 등 향후 계획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 국가직 9급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위 ‘합격선 정확도 100%’는 메가공무원 2022년 국가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일반행정(제주), 일반행정(경찰), 직업상담, 세무 기준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