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인하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 모집부문 및 주요업무
모집부문 분야 인원 주요업무 비고 행정직 일반행정 0명 • 대학 일반 학사운영
• 정부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
• 국제화사업 기획 및 개발
• 발전기금 모금 기획 및 홍보재무/회계 0명 • 대학 예산 계획 수립, 통제 및 조정
• 대학 재무/회계 관리건축/전기 0명 • 건축설계 및 공사관리 분야
• 건설 프로젝트 기획 분야
• 시설 안전 관리(전기) 분야사서 0명 • 학술정보 기획, 홍보 및 운영 2급 정사서
이상 자격증 소지자합계 00명 - 지원 공통자격
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나. 영어자격지원분야 영어자격 기준 전 부문 공통 • TOEIC : 750점 이상 또는 TOEFL, TEPS 동일수준 취득자 ※ 공인어학성적은 2021년 6월 이후 취득한 성적만 인정됨
※ 영어성적 제출 면제 대상
-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 소재 대학 졸업자
- 변호사, 노무사, 회계사, 세무사 자격 소지자
- 재무/회계, 건축/전기 분야 지원자 중 3년 이상 관련 업무 경력자다.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전형일정 및 채용절차
구 분 세부전형 일정 1차 전형 서류 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3.04.25.(화) 예정2차 전형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 전형 예정일 및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3차 전형 최종면접 • 전형 예정일 및 최종 합격자 발표
: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 상기 일정은 전형 과정 중 변동될 수 있음
- 홈페이지 입력 및 구비서류 제출
【본교 홈페이지 입력】가. 입사지원서
【구비서류 제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전형 시 제출 】
나. 자기소개서 (4,000자 이내)
다. 입력기간 : 2023. 04. 03.(월) 10:00 ~ 04. 10.(월) 24:00까지
• 아래 “직원 채용 지원하기” 클릭 후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입력
• 직원 채용 지원하기 : https://itislink.inha.ac.kr/NewStaff/IS_61001/LOGIN.ASPX
• 문 의 처 : 사무처 총무팀 ☎ 032) 860-7100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 1부
나.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 1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학부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도 함께 제출.
※ 2021년 6월 1일 이후 취득한 공인 영어 성적(TOEIC, TOEFL, TEPS)에 한해 인정함.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 원본 지참 요망)................................................................................................. 1부
마.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바.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영어시험 성적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순으로
좌측 상단에 스테플러로 철할 것. 졸업증명서 상단에 접수번호 기재. - 대우
가.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임용
(본교 채용지침에 의거, 근무 성적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 전환가능)
나. 급여는 본 대학교 보수규칙에 의함
다. 경력자의 경우 본교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경력을 인정함 - 기 타
가.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함(입사지원서 입력 시 보훈번호 입력요망)
나. 추후 허위사실 발견시 합격 또는 임용 취소함
다. 2023년 7월 중 임용예정임
라.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전형 중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지원자에게 통보 예정임
마.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 의거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 를 반환 받을 수 있음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본교로 팩스(032-863-1333) 또는 이메일(recruit@inha.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등기우편요금 수신자 부담)
- 본교는 6개월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