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2023 소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메가소방, 2023 소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3.03.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오는 3월 18일 시행 예정인 2023 소방직 공무원 시험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소방 풀서비스는 정확도 100%의 특허받은 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소방 공채/경채 시험의 합격 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소방직 시험 종료 직후부터 이용 가능하며 PC는 물론 모바일을 통한 간편 채점 서비스를 통해 가답안 및 난이도 확인, 본인과 경쟁자들의 예상 성적과 응시 분야의 예상 합격 컷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방직 시험 종료 후에는 메가소방 대표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시험 과목별 총평 및 해설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 전날인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알림 문자 수신을 위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1인 패키지, 맘스터치 치즈뿌치싸이순살, 네이버페이 3만 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인 계정의 SNS나 소방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에 메가소방 풀서비스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1만 원권 등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소방직 시험 당일에도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2023 소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위 ‘정확도 100%’는 2022년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방(경북-남), 구조(서울-남), 구급(경기-남), 소방관련학과(충남-남) 外 21개 채용분야 기준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