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7급 지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상태바
메가공무원, 7급 지방직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2.10.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2년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9일, ‘2022 서울시/지방직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정확도 100%(메가공무원 2021년 합격예측 풀서비스 국가직 7급 인사조직‧재경‧교육행정‧교정직 기준)를 자랑하는 공무원 업계 유일 특허 획득 성적 분석 서비스로, 수험생들은 시험 직후 모바일 및 PC, 태블릿 등을 통해 간편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컨대, 응시생 본인이 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응시 직렬의 예상 합격컷, 과목별 성적 분포 및 난이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식이다.

2022 서울시‧지방직 7급 시험의 실시간 정답 및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합격선, 난이도, 필기 합격 가능성 및 커트라인 등을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본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공무원 7급 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채점 완료 시, 애플워치 SE, 마샬 블루투스 헤드폰, 도미노피자, BHC 맛초킹 콤보, 뚜레쥬르 딸기몽마르뜨 케이크, 영화관람권, 커피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공무원 메가패스 25% 할인권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권 및 버거킹 몬스터X세트,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이번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해 “2022 7급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풀서비스에 참여하여 지방직 7급 정답 및 합격선 확인, 총평 및 해설강의를 시청하는 등 향후 계획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했다.

2022 서울시‧지방직7급 메가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