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에듀, 공식 지텔프 전문관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상태바
지텔프에듀, 공식 지텔프 전문관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 이성진
  • 승인 2022.06.2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텔프에듀가 지텔프 수험생들의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텔프 전문관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수험생들이 지텔프 목표 점수별 강의정보 접근성을 높인 것으로, 지텔프 공식 주관사 교육업체로서 국내 유명 강사진들의 지텔프 강의를 한 곳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 전체메뉴는 △기초/Lv3~5 △32+ △경찰·소방43+ △65+/75+ △교재/MP3 △스피킹/라이팅 △커뮤니티 △내 강의실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1:N 소수정예 맞춤과외 클래스’, ‘패키지’, ‘점수예측 서비스’ 등 수험생 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지텔프 점수예측 서비스’는 단 20분만에 시험을 응시하고 바로 예측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와 같이 다양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략 서비스 상품들도 본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텔프에듀 리뉴얼 사이트의 큰 장점으로는 지텔프 수험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로 현재 지텔프 수험생들의 공부방법 및 시험 후기 등을 공유하기 위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무료강의, 무료자료, 수강후기 메뉴를 신설하여 보다 다양한 지텔프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텔프에듀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과강의(1만원 이상) 결제 시 50% 할인 적용되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전자노트(선착순 50명), 소방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소방 자료 모음집’(선착순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사이트 소문내기, 옥의 티 찾기 등으로 스타벅스 까페라떼 Tall(선착순 50명), BHC후라이드치킨+콜라1.25L(추첨 3명),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선착순 50명)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단과강의 구매 시 정기시험 50%할인받을 수 있는 생애 첫 지텔프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텔프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지텔프에 대한 강의와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정보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신뢰도 높은 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