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4월2일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안에듀, 4월2일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2.03.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교육 전문기업 지안에듀가 오는 4월 2일에 치뤄지는 국가직9급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안에듀의 합격예측 FULL 서비스는 시험의 체감 난이도, 총평 그리고 실시간으로 과목별 성적 통계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사전예약을 하고 국가직 시험 당일 오후 5시까지 국가직 합격예측 FULL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피자,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간식도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은 시험 당일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를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험 당일 채점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을 전원 증정하는 채점 이벤트, 응시표를 인증하면 비타500을 전원 증정하는 응시표인증 이벤트, 국가직 합격예측 서비스를 소문내면 간식을 추첨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지안에듀의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는 2022 국가직9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안에듀 ‘국가직9급 합격예측 FULL 서비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