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공무원 형사법 죄수론 판례특강 기간한정 무료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경찰 공무원 형사법 죄수론 판례특강 기간한정 무료 이벤트!
  • 법률저널
  • 승인 2021.12.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경찰 공무원이 12월 26일(일)까지 경찰공무원 시험 형사법 죄수론 판례특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시험 형사법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별도의 조건 없이 죄수론 판례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경찰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수강하기' 버튼을 클릭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26일(일)까지 무료 제공하는 이번 특강은 죄수론 판례 약 1,000여건 중 시험에 나올 내용만 집약해 제공하는 특강이다.
 

특히 에듀윌 경찰에서 형사법 과목을 강의하는 강기주 교수가 특강을 맡아, 기억에 남는 암기법과 고퀄리티 강의력을 바탕으로 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강의는 신청 즉시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며, 강의 수강 기간은 7일간이다.

현재 에듀윌 경찰은 죄수론 판례특강 무료 배포 소식을 닥공사 등 주요 공무원 커뮤니티에 알려준 이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이 진행하는 경찰공무원 시험 형사법 죄수론 판례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오는 26일(일)까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5년간 깨지지 않은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