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2022 신간도서 출시기념 ‘기화펜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2022 신간도서 출시기념 ‘기화펜 증정’ 이벤트 진행!
  • 법률저널
  • 승인 2021.10.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2022년 공무원 신간도서 출시를 기념하는 '기화펜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2022년 에듀윌 공무원 신간도서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2022년 에듀윌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에서 에듀윌 공무원의 2022년 신간 도서를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다 회독 학습에 도움이 될 '기화펜'을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중인 '기화펜'은 필기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필기 내용이 지워지는 펜으로 다 회독 학습을 진행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주요 영역을 필기하거나 문제 풀이를 진행할 때 수정테이프를 덧댈 필요가 없어 수험생 다수가 활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덧붙였다.

에듀윌 공무원은 2022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기출 유형과 학습 포인트를 정리한 신간 교재를 발간했다. 해당 수험서 시리즈는 2022년도 에듀윌 공무원 정규 강좌에 활용되는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공무원 도서 구매 기화펜 증정 이벤트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서점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한편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