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기술직공무원 합격 전략 압축 가이드북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군무원·기술직공무원 합격 전략 압축 가이드북 무료 배포
  • 법률저널
  • 승인 2021.09.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군무원, 기술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는 '군무원 가이드북'은 역대급 규모의 채용이 예정되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군무원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압축해 담았다. 군무원 필수 수험정보와 최근 채용 경향을 반영한 다각화된 분석을 통해 군무원 시험을 분석했다. 아무나 확인할 수 없는 고급 정보를 통해 군무원 합격 전문가의 실제적 합격 전략을 제시하며, 군시생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상세 FAQ와 단기 합격을 위한 에듀윌 군무원 커리큘럼도 상세히 소개한다.
 

'기술직공무원 합격 로드맵' 역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된다. 기술직공무원 직렬별 채용 규모와 시험 과목, 가산점까지 기술직공무원에 대한 필수 수험 정보를 정리해 제공한다. 또, 직렬별 최근 3개년도 상세 분석 및 통계 자료를 안내하고 다각화된 분석을 통해 직렬 선택 팁을 제공한다. 실제 기술직공무원 합격자 데이터를 활용한 기술직 합격 전략도 제시한다. 기술직공무원 합격자들이 강조하는 공부법이 합격 노하우는 무엇인지 합격 로드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월 23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군무원 가이드북과 기술직공무원 합격 로드맵의 상세 구성과 신청 방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군무원 및 기술직공무원 합격까지 수험 생활 밀착 관리를 지원하는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과 독한 에듀윌 기술직공무원 노량진학원의 합격 시스템 역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