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 진행…실제 시험 환경 구현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 진행…실제 시험 환경 구현
  • 법률저널
  • 승인 2021.09.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9월 26일(일) 유튜브 플랫폼을 활용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실전감각 향상을 위해 실제 환경과 동일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매회 공인중개사 시험 전,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모의고사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 역시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분위기에서, 실제 시험 시간에 맞춰 응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9월 12일(일)까지 모의고사 신청을 완료한 분들에게는, 9월 13일(월)부터 9월 23일(목)까지 봉투 모의고사와 시험지 및 OMR카드 등으로 구성된 응시패키지가 배송된다.

이후 9월 26일(일) 오전 9시부터 유튜브 온라인 및 수험생 오프라인 환경을 활용해 시험이 진행되며,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 완료 후 해설 특강이 제공된다. 더불어 9월 28일(화) 14시부터는 개인별 성적 분석 등 서비스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준비한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