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기사 자격증 문답서비스 ‘에듀윌 지식인 기사’ 서비스 오픈
상태바
에듀윌, 기사 자격증 문답서비스 ‘에듀윌 지식인 기사’ 서비스 오픈
  • 법률저널
  • 승인 2021.07.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 공무원에 이어 '에듀윌 지식인 기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지식인 기사'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안전관리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등 기사 자격증의 모든 것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해주는 지식 Q&A 서비스다.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사 자격증 및 시험에 관한 질문을 에듀윌 지식인 공식 인증 합격자와 지식인이 답변해 준다. 이어, 에듀윌 기사 자격증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내공 1,000도 지급한다. 내공을 모아 에듀윌 지식인 내공자판기에서 간식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중복 사용 가능한 5천원 웰컴 쿠폰도 즉시 지급한다.

'에듀윌 지식인 기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00% 당첨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식인 내공, 치킨 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 참여만 하면 100%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사 자격증과 관련된 공부 방법, 학습 질문, 기출문제, 용어에 대한 궁금증을 지식인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대표적인 기사 자격증 지식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사 자격증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지식인 기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은 에듀윌 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