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 사고로 수천, 수억원의 손해 배상 소송에 휘말리는 현업 공인중개사들이 적지 않다. 이에 하자없는 중개 업무를 위한 부동산 실무 교육 과정을 찾는 공인중개사도 많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부동산 실무 교육 전문 기관인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공법중개 마스터’ 과정 개강을 통해 실전 공법중개실무 노하우를 전수한다. 7월 개강을 앞둔 6월 30일, 무료 공개 강의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공법중개 마스터’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실무교육 전임 교수인 공법 토지 중개 전문가가 실제 중개 사고 사례에 기반하여 책으로 배울 수 없는 공법 중개 실무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과정이다. ▲하자 사례 공유 ▲계약서/확인설명서 작성법 ▲용도별/지목별 분석법 ▲토지/상가/공장 중개실무 ▲개발/분할 법규 해석 ▲제한 사항 검토 등 빈틈없는 커리큘럼으로 실무 완성을 돕는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취·창업을 앞두고 있거나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여러분께 실수 없는 중개를 위한 실전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전달해드리기 위해 공법중개 마스터 과정을 개강했다. 부동산 실무 완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어디서도 듣기 힘든 실무 정보를 알려주는 ‘공법중개 마스터’ 과정은 무료 공개 강의를 통해 미리 경험할 수 있다. 6월 30일 오후 2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와 에듀윌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무료 공개 강의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