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공무원시험 대비, 지안에듀 행정‧기술‧계리직 설명회 개최
상태바
2022 공무원시험 대비, 지안에듀 행정‧기술‧계리직 설명회 개최
  • 법률저널
  • 승인 2021.06.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량진에 위치한 공무원교육 전문기업 ㈜지안에듀가 오는 26일(토) 행정직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시작으로 7월 3일(토)에는 기술직/계리직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6월 26일(토) 2시 행정직 온‧오프라인 설명회 ▲7월 3일(토) 2시 기술직 온‧오프라인 설명회 ▲7월 3일(토) 4시 계리직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노량진에 위치한 지안공무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공무원시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 다시 준비하는 재시생에게 전략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합격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며, 공무원공부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소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지안에듀 행정직‧기술직‧계리직 설명회 참석자에게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이벤트, 본방사수 이벤트, 채팅참여 이벤트, 상담예약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안패스 10% 할인쿠폰 증정 및 치킨세트, 피자세트, 빙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직렬별 오프라인 설명회의 경우, 참석자 전원에게 2022 합격가이드북, 스터디 플래너, 달달노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당일 수강 결제 시 이론서와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행정직 오프라인 설명회에서는 연간관리반 당일 결제자에게 갤럭시 탭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지안에듀는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행사에서 공무원교육 1위, 계리직공무원 1위를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