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이 직접 공개하는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 15일 개최
상태바
서경석이 직접 공개하는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 15일 개최
  • 법률저널
  • 승인 2021.06.0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화) 오후 8시30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2021년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특히, 올해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준비중인 서울대학교 출신 방송인 ‘서경석’이 출연해 1차 시험 합격비법 및 2차 시험대비 학습방법 등 실시간 Q&A 시간을 통해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합격 3대원칙, 과목별 특급 비법, 실시간 QnA 등을 공개해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정보 및 방송 중 공개하는 파격 특가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학습 비법, 단기합격 노하우, 1위 에듀윌만의 합격전략 등 ‘2021년 합격 3대 원칙’에 대해서 공개하며,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2021년 출제경향, 과목별 공부방법 등 ‘반드시 합격하는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연구소장과 교수, 실제 1차 시험에 합격한 방송인 ‘서경석’이 직접 출연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하는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설명회 종료 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 매니저들과의 ‘1:1 맞춤 컨설팅’이 제공될 예정이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은 “이번 설명회에서 공인중개사 1차 시험 합격 비법과 2차 시험 학습 전략 등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올해 반드시 2차 시험도 합격해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서 여러분들과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사전 알림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합격 굿즈(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등)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며, 생방송 중에는 언제든 합격하면 결제금액 100% 전액 환급받는 ‘평생환급 평생패스’ 수강료 파격특가 혜택과 갤럭시A 8.0 32G, 커블 체어, 높이조절 독서대, 50% 수강할인권, 도미노 피자 세트, BBQ 치킨 세트, 아메리카노 커피 등 실시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사전 알림신청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 해 합격자 수가 압도적으로 많기에 합격자 모임 규모, 합격 수기, 인맥북 두깨 역시 압도적이다. 또한, 82개월(6년 10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제작 수험서를 비롯해, 28만건의 포털 사이트 검색량, 29,798건의 합격 후기 등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업계에서 압도적 1위를 증명한다.

또한,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1년 내에 합격하면서 명실공히 업계 1위를 증명한 에듀윌은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보다 무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관리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